광고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선진화 포럼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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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선진화 포럼 개최
  • 윤용 기자
  • 승인 2010.07.20 1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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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체육관광부는 광고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광고산업 선진화 포럼”을 개최한다. 최근 광고환경은 방통 융합, 신유형 광고 출현, 간접·가상광고 시행 등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문화부는 이러한 광고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산-학-관의 광고전문가로 ‘광고산업 선진화 포럼’을 구성·운영하여 각종 정책현안을 점검하고, 실효성 있는 정책 대안을 마련하여 광고산업 진흥계획에 반영해나갈 방침이다.

‘광고산업 선진화 포럼’은 현 광고학회장과 광고홍보학회장을 비롯한 광고관련 학회 소속의 교수와 광고단체의 국장을 비롯한 한국방송광고공사 연구위원, 언론 등 관계 전문가 13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융합과 통섭의 시대에 광고산업의 미래를 찾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매월 시의성 있는 정책과제를 발굴하여 릴레이 방식으로 토론회를 열어 나간다. 첫 번째 포럼은 오는 7.21(수) 14:30, 프레스센터에서 개최한다.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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