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TRANSFORM 2' 업데이트 단행
상태바
드래곤네스트 'TRANSFORM 2' 업데이트 단행
  • 김희선 기자
  • 승인 2010.08.2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RANSFORM 2' 업데이트 이미지.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희선 기자] ㈜넥슨은 액션RPG '드래곤네스트'에 'TRANSFORM 2'로 명명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포칼립스'라는 신규 네스트(인스턴트 던전)도 추가됐다.

'아포칼립스'에서는 유저가 원하는 관문을 선택해 새로운 패턴의 보스들을 상대할 수 있다. 네스트를 클리어하면 아이템의 '잠재 능력'을 발현하는 특별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문장시스템'은 자신의 캐릭터를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던전 보스들이 사용하는 특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이 외에 NPC(Non Playable Character)와의 호감도를 높이면 각종 혜택이 제공되는 'NPC 호감도 시스템', 저레벨 유저의 빠른 성장을 이벤트 스테이지 '스파르타 고블린', '콜로세움'에 도입된 '개인전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한편, 넥슨은 7월 업데이트에 이어 여러 시스템 개편을 단행했다. 따라서 앞으로는 '매직', '레어', '에픽'으로 구분된 아이템 등급에 따라 캐릭터 외형이 변화된다. 전직 유저에게는 '스킬초기화' 아이템이 제공된다.

27일 관계자는 데일리중앙과의 인터뷰에서 "'TRANSFORM 2'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9월 16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모든 유저들에게 '업데이트 기념 선물 패키지'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네스트를 10회 클리어한 유저들에게는 '스킬초기화'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김이영 퍼블리싱 사업실장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대폭 반영해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다음 'TRANSFORM 3' 업데이트에서는 대규모 스킬 밸런스 개편, 탈 것 등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선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