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수애 깜짝 고백에 "진작 말을 하지... 바보야"
상태바
이병헌, 수애 깜짝 고백에 "진작 말을 하지... 바보야"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9.18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이병헌씨가 18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와 인터뷰에서 지난해 후배 수애씨가 호감을 표시한데 대해 "진작 말을 했으면 받아줬을 텐데"라고 말하며 아쉬움을 나타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배우 이병헌(40)씨가 후배 수애(30)씨가 자신에게 호감을 나타낸 데 대해 "진작 말을 했으면 받아줬을텐데"라며 아쉬움을 나타냈다.

이병헌씨는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와 인터뷰에서 지난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수애씨가 '매력적'이라는 표현을 써가며 자신에게 감정을 표현한데 대해 "수애가 그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전까지 전혀 몰랐던 사실이고 그 모습을 보고 놀랐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바로 수애에게 전화해서 '좋으면 좋다고 말을 하지 바보야'라고 말해줬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앞서 수애씨는 지난해 9월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영화 <그해 여름> 촬영 에피소드를 얘기하며 "(이)병헌씨가 정말 매력적이었다. 앞뒤 생각 안 가리고 빠져 중심을 잃고 흔들릴 만큼 매력적이었다. 그래서 나 스스로 그것을 경계했다"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 지난해 9월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한 배우 수애씨가 선배 배우인 이병헌씨에 대한 호감을 나타내고 있다.
ⓒ 데일리중앙
이에 대해 이병헌씨는 당시 언론과 인터뷰에서 "수애가 그때('그해 여름' 영화 찍을 때) 진작 말을 했으면 그 마음을 받아줬을 텐데..."라고 말해 여운을 남겼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