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예의바른 연예인 1위 "착해"
상태바
한효주, 예의바른 연예인 1위 "착해"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9.19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동이'에 출연한 배우 한효주씨.
ⓒ 데일리중앙
MBC 월화드라마 '동이' 한효주씨가 '가족들에게 가장 예의바른 연예인'에 선정됐다.

 

수리인강 세븐에듀(www.sevenedu.net) )에 의하면, 지난 9월 1일부터 9월 17일까지 97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추석 명절, 가족들에게 가장 예의바른 연예인은 누구?'라는 조사에서 응답자 중 586명(60.1%)이 한효주씨를 선택했다.

세븐에듀 스타강사 차길영 원장은 "이번 설문 조사 결과 다수의 응답자들이 '한효주씨가 올 추석 연휴에 가족들에게 예의 있고 털털한 모습을 보일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다."며, "그 동안 한효주씨가 연예계 데뷔 이후 보여준 긍정적인 이미지가 팬들의 마음 속에 예의바른 연예인 이미지로 각인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앙케이트에서는 한효주씨 외에 윤시윤(248명, 25.4%), 신민아(118명, 12.1%)씨가 뒤를 이었다. 

스타강사 차길영 원장은 "2위와 3위를 차지한 윤시윤, 신민아씨 역시 반듯하고 모범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는 것이 대중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며, "수학 강의를 하면서 느낀 것은 부모님과 친지분들에게 예의바른 학생들이 학업 성적도 우수하다. 올 추석 연휴 기간, 조상의 은혜와 따뜻한 가족애를 재확인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효주씨는 추석 연휴도 반납하고 MBC 드라마 '동이' 촬영에 매진할 것으로 알려졌다.

MBC '동이'의 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그는 매회 극의 80% 이상을 출연하고 있으며, '동이' 10회 연장을 확정, 추석 명절 기간동안 휴식 없이 촬영에 임할 예정이다.

한효주씨가 출연한 MBC 월화드라마 '동이'는 오는 10월 12일, 막을 내린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