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명절 댄싱퀸 입증
상태바
백지영, 명절 댄싱퀸 입증
  • 윤용 기자
  • 승인 2010.09.24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WS Entertainment)
ⓒ 데일리중앙
가수 백지영이 작년 설과 추석에 이어 올해 추석특집 '빅스타쇼 댄스 그랑프리'에서 3회 연속 스포츠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백지영은 작년 1월 설특집 KBS2 '가요계 톱스타 총집합! 쉘위댄스'에서 백지영은 화려함이 돋보이는 차차차를 선 보여 출연자 10명 중 가장 높은 점수인 95점을 획득 MVP 를 차지했고, 작년 9월 추석에는 KBS2 '추석특집 쉘위댄스'에서 이승기와 MC로 발탁된데 이어 보다 업그레이드 된 차차차를 선 보여 많은 화제를 모았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2 '추석특집 빅 스타쇼 댄스 그랑프리'에서 백지영은 작년 이승기에 이어 올해는 2PM의 택연과 함께 공동 MC로 발탁 되어 완벽한 호흡을 맞췄으며 택연과 함께 피날레 무대에서 환상적인 퍼모먼스를 선 보였다.

백지영과 택연은 인피니트와 레인보우가 댄스스포츠를 군무로 재 해석한 무대에 깜짝 등장해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백지영은 아찔하고 섹시한 레드 드레스를 입고 그 동안 연습해 온 댄스를 능숙하게 선 보이며 무대를 장악했으며 아이돌과 함께 한 무대에서 전혀 그들에 뒤지지 않는 유연함을 과시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한편, '빅스타쇼 댄스 그랑프리'에서는 2PM의 찬성이 MVP를 차지했다.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