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최고의 광고 효율 가진 모델로서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와 장기 인연 이어가
상태바
한가인, 최고의 광고 효율 가진 모델로서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와 장기 인연 이어가
  • 윤용 기자
  • 승인 2010.09.2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이원플러스엔터테인먼트)
ⓒ 데일리중앙
삼성 하우젠 버블과의 각별한 인연을 5년 째 이어오고 있는 배우 한가인이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와 1년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한가인은 특유의 맑고 건강한 이미지를 앞세워 베테랑 주부는 물론 신혼부부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 층에 제품의 프리미엄 기술을 효과적으로 전달함으로써 삼성 하우젠 세탁기를 생활 가전 대표 브랜드 반열에 올리는 데 기여했다는 평이다.

한가인은 주부들의 세심한 니즈까지 살펴 혁신적 신기술을 선보이는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의 이미지와 부합되는 야무지고 똑 부러진 이미지를 바탕으로 명실공히 최고의 광고 모델로서 입지를 굳히며 지난 5년간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의 장수 모델로서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왔다.

실제로 삼성 하우젠 버블 제품을 사용하면서 체험담을 나누고 제품에 대한 의견도 아끼지 않는 열의를 보이며 ‘똑똑한 모델’로 사랑 받고 있다.

그녀를 버블에코의 모델로 친근하게 느끼는 소비자들은 ‘버블이모’라는 귀여운 닉네임을 붙여주기도 하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난 5년간 한가인은 단일 브랜드 모델로 오랜 기간 활동하면서 얻은 브랜드와 제품 콘셉트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소비자들과 효과적으로 소통해왔다”며,“한가인은 솔직하고 밝은 이미지를 기반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호감을 얻고 있는 대표 모델로서 앞으로도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가 시장 선두로서의 입지를 지켜나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