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회창 자유선진당 대표, 전방 해병 2사단 방문
상태바
이회창 자유선진당 대표, 전방 해병 2사단 방문
  • 윤용 기자
  • 승인 2010.12.10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유선진당 이회창 대표와 당직자들이 10일 오후 경기도 김포 해병2사단 전방초소를 방문해 이호연 2사단장의 안내를 받으며 돌고지 초소로 이동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 자유선진당 이회창 대표와 당직자들이 10일 오후 경기도 강화군 해병대 제2사단을 방문해 돌고지소초를 방문,군관계자의 보고를 받으며 북측지역을 관측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 자유선진당 이회창 대표와 당직자들이 10일 오후 경기도 강화군 해병대 제2사단을 방문해 방공진지를 시찰하며 장병들을 노고를 치하하며 격려금을 전달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 자유선진당 이회창 대표가 10일 오후 경기도 김포 해병2사단 전방초소를 방문해 장병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 자유선진당 이회창 대표와 당직자들이 10일 오후 경기도 강화군 해병대 제2사단 방문해 장병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자유선진당 이회창 대표가 10일 오후 경기도 강화군 해병대 제2사단을 방문해 연평도 포격으로 국가안보 태세확립에 여념이 없는 해병대원들을 위문하고 격려했다.

이 대표는 이날 주요 당직자들과 함께 서해5도의 방어를 담당하는 해병부대를 찾아 북한의 무력도발이 있을 경우에 즉각 응전할 수 있는 대응전략을 수립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대표는 또한 초소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장병과의 대화 시간을 가진 뒤,군장검사 시찰 및 경계작전 야간투입 훈련을 장병들과 함께 참가했다.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