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수상소감 논란 공식사과... 트위터에 사과문 올려
상태바
고현정, 수상소감 논란 공식사과... 트위터에 사과문 올려
  • 김기동 기자
  • 승인 2011.01.03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연말 SBS '2010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소감 논란을 불러일으킨 고현정(왼쪽)씨가 3일 자신의 트위터에 최근 수상 소감 논란과 관련해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글을 올려(오른쪽) 공식사과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자료=고현정 트위터)
ⓒ 데일리중앙
수상 소감 논란으로 홍역을 치르고 있는 배우 고현정씨가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공식 사과했다.

고현정씨는 3일 자신의 트위터에 글을 올려 "해피 뉴 이어(happy new year) 하시구요. 회초리를 들어주신 분들 따끔합니다"라고 자신의 부적절한 수상 소감을 질책한 시청자들에게 사과했다.

이어 "정신이 번쩍나네요. 제가 무슨 훈계를 하겠습니까, 그저 기분 좋아진 여배우의 어리광이라 생각해주셔요"라고 이해를 구했다.

그는 "대상이잖아요 남다르게 성글게(프리미티브하게)^.~해볼려다가 배움이 모자라 그런거니 생각해주시기를 ... 사랑합니다:"라고 거듭 사과를 뜻을 전했다.

앞서 고현정씨는 지난 12월 31일 SBS '2010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탄 뒤 소감을 말하면서 훈계하는 듯한 태도와 말투 때문에 시청자들의 따가운 질책을 받았다.

고현정씨의 사과문을 본 누리꾼들은 "이해할 만하다" "마치 자기가 대통령이나 된 듯 훈계식으로 말할 때는 언제고..." 등의 엇갈린 반응을 내놓고 있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