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부, 2011년 정책홍보 대국민 보고회
상태바
문화부, 2011년 정책홍보 대국민 보고회
  • 윤용 기자
  • 승인 2011.02.2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병국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28일 성균관대학교 경영관에서‘열린 2011 정책홍보 대국민 업무보고’에 참석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 28일 성균관대학교 경영관에서‘열린 2011 정책홍보 대국민 업무보고’에 참석한 정병국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업무보고에 참석한 토론자 및 정책고객들과 인사를 나누며 악수를 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 정병국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성균관대학교 경영관에서 28일‘열린 2011 정책홍보 대국민 업무보고'를 주재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 정병국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28일 성균관대학교 경영관에서‘열린 2011 정책홍보 대국민 업무보고'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 28일 성균관대학교 경영관에서‘열린 2011 정책홍보 대국민 업무보고’에 참석한 토론자 및 정책고객들이 정병국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인사말을 경청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 정병국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28일 성균관대학교 경영관에서‘열린 2011 정책홍보 대국민 업무보고'에서 생각에 잠겨있다.
ⓒ 데일리중앙 윤용
문화체육관광부 홍보지원국은 스마트시대 SNS(Social Network Service) 등 온라인 홍보를 확대하고 젊은 층과의 쌍방향 소통을 모색하기 위한 ‘대국민 업무보고대회’를 28일 성균관대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정부의 정책홍보 방식을 점검․성찰해 보고, 다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맞게 국민과 소통․공감하는 홍보방안을 놓고 국민과 직접 대화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보고회에는 국민 패널이 직접 참여해 정부 정책을 평가하고 공감․소통하는 홍보로 진화하기 위한 아이디어 등을 놓고 대화하는 열린 토론회 방식으로 진행됐다. 

문화부는 올해 주요 정부 정책에 젊은층의 참여를 확대시켜 젊은층을 위한 맞춤형 정책정보 제공을 통해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뒷받침할 방침이다. 특히  온라인홍보 강화를 위해 담당자 홍보교육 확대, SNS 여론수렴 등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