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무시로'의 재발견 '폭풍감동'
상태바
백지영 '무시로'의 재발견 '폭풍감동'
  • 윤용 기자
  • 승인 2011.03.2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WS엔터테인먼트)
ⓒ 데일리중앙
가수 백지영이 호소력 짙은 나훈아의'무시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 3월 20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 - 나는 가수다 에서 가수 백지영이 부른 ‘무시로’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이 날 방송에선 80년대 후반에서 90년대 초 인기곡을 도전곡으로 선정, 김건모, 김범수, 박정현, 이소라, 백지영, 윤도현, 정엽이 무대에 올라 첫 번째 탈락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대결을 펼쳤다.

백지영은 녹화를 앞두고 유독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이며 극도로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녹화 전 인터뷰에서 "눈앞이 깜깜하다." "내가 떨어지지 않을 까 하는 생각이 든다""내가 7등 할 것 같다"고 전하며 초조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막상 무대에 오르자 나훈아의 무시로를 백지영만의 색깔로 편곡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애절함을 담아 노래를 불렀다. 백지영의 한이 담긴 무시로는 청중들이 눈물을 글썽 거리게 할 만큼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백지영은 청바지에 흰색 셔츠를 입고 긴 머리를 늘어뜨린채 청순한 모습으로 의자에 앉아 무시로 를 열창해 관객들을 열광케했다.

방송 후 네티즌들은 "최고의 무대를 보았다" "백지영만이 소화할 수 있는 무대" "무시로의 재발견" "호흡도 음악이란 걸 알려준 백지영" "음악을 듣고 눈물을 흘렸습니다"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날 이소라는 너에게로 또다시, 백지영은 무시로, 윤도현은 나 항상 그대를, 김건모는 립스틱 짙게 바르고, 박정현은 비오는 날의 수채화, 김범수는 그대 모습은 장미, 정엽은 짝사랑, 를 불렀고 윤도현이 1등, 김건모가 7등을 차지했다.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