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짝패' 한지혜-이상윤, 가슴 절절한 포옹신 '화제' 전망
상태바
MBC '짝패' 한지혜-이상윤, 가슴 절절한 포옹신 '화제' 전망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3.2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월화드라마 '짝패'의 한 장면.
ⓒ 데일리중앙
MBC <짝패>(극본 김운경, 연출 임태우 이성준)의 한지혜·이상윤씨가 가슴 절절한 포옹신으로 러브라인의 시작을 알렸다.

동녀(한지혜씨)와 귀동(이상윤씨)의 포옹신은 보름달이 휘영청 밝은 18일 전라남도 순천에 위치한 낙안읍성 내에서 촬영됐다. 특히 두 사람의 포옹신이 촬영된 읍성 내 연못은 45m 높이의 조명 크레인으로 야간 등을 설치하고 읍성 주변을 감싸도록 스모그를 깔아 밝음과 어둠의 명암을 극대화 했다.

일찍 도착해 촬영장을 둘러본 한지혜씨는 "조선시대 연인들은 이런 장소에서 데이트를 하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대본과 잘 맞아떨어지는 장소"라며, "대본을 읽고 장면을 머릿속으로 떠올려봤는데 생각했던 것 이상의 장면이 나올 것 같다"고 감탄했다.

촬영 내내 말을 아끼며 역할에 몰입했던 이상윤씨는 "천둥에 대한 미안함이 극에 달해 있는 상황에서 동녀의 고백을 받기 때문에 마음은 있지만 어쩔 수 없는 그런 상태"라며, "그런 상황에서 폭발적으로 나오는 감정이기에 더욱 극적인 드라마틱한 장면이 나올 것 같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날 촬영신은 천둥과 자신의 뒤바뀐 운명을 직감한 귀동이 술에 취해 귀가하던 중 동녀와 마주치는 장면. 흐트러진 귀동의 모습을 안타깝게 보던 동녀는 "왜 우리 여각에 오지 않느냐", "옛날 내게 보냈던 연서는 다 잊었느냐?"며 귀동을 향한 절절한 마음을 고백한다.

연출을 맡은 임태우 PD는 "동녀의 고백은 조선시대 여인네가 할 수 있는 가장 파격적인 고백"이라며, "이런 상황들을 잘 살려주길 바란다"고 두 배우를 독려했다.

한편, 결혼 후 더욱 아름다워진 모습으로 로맨스 연기에 나선 한지혜씨는 긴장하는 기색 없이 눈물 연기를 펼쳤다. 이상윤씨 역시 실감나는 취중연기로 현장 스태프들에게 "진짜로 술을 마신 것 아니냐"는 농담 섞인 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동동커플'의 가슴 저린 포옹신은 22일 저녁 9시 55분,  MBC 드라마 <짝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