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연, 차도견 '설화'와 동거 사진 깜짝 공개
상태바
김수연, 차도견 '설화'와 동거 사진 깜짝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1.03.2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투데이 통해 '설화앓이' 인증... 누리꾼들 "환상의 커플이네!"

환상의 동거!
신인 배우 김수연씨가 자신이 임시 보호하고 있는 애견 '설화'와 함꼐 찍은 깜찍한 인증샷을공개해 누리꾼에게 화제가 되며 '설화앓이'를 불러오고 있다. (사진=키이스트)
ⓒ 데일리중앙
신인배우 김수연씨가 동거(?)하고 있는 애견 '설화'를 깜짝 공개했다. 설화는 MBC 에브리원 채널의 동물 탐구 버라이어티 <아이러브펫>을 통해 김수연씨가 임시 보호하고 있는 유기견.

그는 지난 11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아이러브펫 촬영 중♥ 강아지 이름은 설화구요~제가 만들어 준 밥 먹구 지금 졸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시크한 표정으로 졸고 있는 애견 설화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애교 많고 너무 귀여운 아이'라는 자랑 글귀와 함께 잠에서 막 깨어난 설화의 모습을 바로 업데이트
하며 열혈 '설화앓이'를 인증했다.

천진한 김수연씨와 깜찍한 귀염둥이 강아지의 절묘한 동거에 누리꾼들은 "주인도 애견도 미인!!!", "환상의 커플이네요", "무심한 듯 시크한 차도견이다!", "강아지가 너무 매력적! 5초 후에 반할 듯" 등 뜨겁게 호응했다.

동물을 좋아하지만 알러지가 있는 가족 때문에 키워보지 못했던 김수연씨는 설화와의 만남에 들떠 밤잠을 설쳤을 정도라고 한다.

그는 "사람을 위해 유일하게 종족을 져버릴 수 있는 동물이 개라고 한다. 큰 상처를 받았을 텐데 여전히 사람을 따르고 애교 넘치는 설화를 보고 마음이 너무 아팠다"며 "하루 빨리 설화의 상처를 치료해주고 더 큰 사랑을 줄 가족이 나타났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차도견 '설화'와 순진주인 김수연씨의 깜짝 동거가 담긴 <아이러브펫-김수연편>은 오는 23일 오전 11시 MBC 에브리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