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원빈-신민아와 SKT 새 얼굴되다
상태바
김수현, 원빈-신민아와 SKT 새 얼굴되다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3.23 14: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아이폰4 광고에서 시크&댄디 매력 발산... 22일부터 TV CF 온에어

▲ SK텔레콤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수현씨. (사진=키이스트)
ⓒ 데일리중앙
배우 김수현씨가 SK텔레콤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16일부터 아이폰4를 정식 출시한 SKT는 김수현씨를 '생각대로 T'의 아이폰4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최근 첫 번째 CF의 촬영을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김수현씨는 원빈-신민아씨와 함께 SKT의 새로운 얼굴로 활동하게 됐다.

SKT 관계자는 이날 "김수현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폭넓은 팬층을 확보한 차세대 한류스타로서, SKT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아이폰4의 얼굴로 손색이 없다는 판단에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김수현의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는 '생각대로 T'가 전하는 새로운 메시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거라 믿는다"며 신뢰감을 보였다.

이번 광고에서 김수현씨는 엘리베이터 안에서도 자유롭게 통화를 하는 신세대 완벽남으로 변신했다. 짙은 네이비 컬러의 셔츠로 댄디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낸 그는 장시간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적극적이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촬영 스태프들을 감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수현씨의 매력이 눈길을 유혹하는 CF는 지난 22일부터 온에어됐으며, 누리꾼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김수현씨는 최근 최동훈 감독의 새 영화 <도둑들>에서 도둑팀의 막내 '잠파노' 역으로 캐스팅되어 촬영을 준비 중이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1279.TOP.TO 2011-03-24 16:57:16
ㅂㅏㅋㅏㄹㅏ 》》 01279.TOP.TO
ㅂㅏㅋㅏㄹㅏ 》》 01279.TOP.TO
ㅂㅏㅋㅏㄹㅏ 》》 01279.TOP.TO
ㅂㅏㅋㅏㄹㅏ 》》 01279.TOP.TO

현명한 선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