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거해' 완벽 커리어우먼 박지윤, 최강 섹시미 발산
상태바
'내거해' 완벽 커리어우먼 박지윤, 최강 섹시미 발산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5.16 18:5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배우 박지윤씨가 엣지 있는 커리어우먼 룩의 결정판을 선보여 직장 여성들 사이 오피스 룩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사진=와이트리미디어)
ⓒ 데일리중앙
첫 방송 이후 누리꾼들 사이 뜨거운 화제를 낳은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배우 박지윤씨가 엣지 있는 커리어우먼 룩의 결정판을 선보여 직장 여성들 사이 오피스 룩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박지윤씨는 지난 9일 첫 방송된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현기준(강지환 분)이 CEO로 있는 월드호텔의 매니저이자 기준의 친구로 첫 등장했다. 이 때 그는 블랙 수트로 차분함과 화려함을 넘나드는 반전 자태로 최강 시크 매력을 폭발했다.

반응은 즉각 나타났다. 방송 직후 여성 시청자들은 박지윤씨의 커리어우먼 룩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그가 선보일 또 다른 오피스 룩에 관심을 보였다.

이런 기대와 관심에 보답하듯 박지윤씨는 감탄을 자아낼 정도의 미친 미모와 우월한 기럭지, 모델 뺨치는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심플함과 화려함이 공존하는 오피스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최강 섹시미를 발산힌 것.

화이트 테일러드 재킷에 블랙 원피스와 아찔한 하이힐을 매치한 그는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심플함의 극치를 선보였다. 동시에 차분한 헤어스타일의 끝 부분을 살짝 뻗치게 해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개성을 더했다.

또한 아이라인과 립을 강조한 메이크업까지 더해져 모던함과 심플함 속에 극강의 섹시미를 담은 완벽 그 이상의 커리어우먼 룩으로 촬영현장을 압도했다. 이 때문에 모든 스태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이에 박지윤의 스타일리스트는 "극 중 호텔 매니저인 박지윤은 프로페셔널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링을 기본으로 하지만,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의 변화로 심플함 속에서도 박지윤의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타일링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점점 열기를 더해가는 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16일 밤 9시55분에 제3화가 방송된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AVER77 닷 티오피 닷 티 2011-05-17 10:55:51
당신을 응원합니다.
NAVER77 닷 티오피 닷 티오
NAVER77 닷 티오피 닷 티오
NAVER77 닷 티오피 닷 티오

NAVER77 닷 티오피 닷 티 2011-05-17 04:47:21
당신을 응원합니다.
NAVER77 닷 티오피 닷 티오
NAVER77 닷 티오피 닷 티오
NAVER77 닷 티오피 닷 티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