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여진, 시선집중 출연... 시선집중 예감
상태바
배우 김여진, 시선집중 출연... 시선집중 예감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1.06.27 11: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학교 등록금 문제와 관련해 최근 서울 광화문에서 1인 시위를 벌이고 있는 배우 김여진씨.
ⓒ 데일리중앙
최근 사회참여연예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배우 김여진씨가 MBC 라디오 <손석희의 시선집중>의 월요일 코너인 '월요일 코너'보수 vs 진보 토론'에 진보 진영의 새 토론자로 참여한다.

제작진은 개인사정으로 인해 시민사회단체 연대회의 위원장인 김기식씨가 하차하고 7월 18일부터 김여진씨가 새 토론자로 참여하게 된다고 27일 밝혔다. 경제 분야에서는 새로운 토론자로 국제 정책대학원의 유종일 교수가 다음 달 25일부터 출연할 예정이다.

배우 김여진씨는 최근 대학교 등록금 문제와 관련하여 1인 시위를 하고 한진 중공업 사태로 농성 중인 노동자들을 지원하는 행사에 참여하는 등의 다양한 사회적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방송 참여로 어떠한 사회적인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인지에 대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MBC 라디오 <손석희의 시선집중>의 '보수'vs'진보'토론'은 지난 1월 신설된 이후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분야에 걸쳐 매주 번갈아 토론이 진행되고 있으며 짧은 방송시간이지만 심도있는 토론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F G H 2 1 . C O M 2011-06-28 02:05:26
== F G H 2 1 . C O M 전세계 5개국 L I V E 생 방 송 ==
- (합)로얄ㅋr·지 노 한국담당 영업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