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김용준 씨, KBS 출연금지
상태바
SG워너비 김용준 씨, KBS 출연금지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1.06.27 13: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출연 금지 이어 MBC, SBS 잇달아 출연 금지되나...

▲ 음악그룹 SG워너비의 김용준씨가 뺑소니 사고 혐의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켜 27일 KBS 방송 규제를 받게 되었다.
ⓒ 데일리중앙
KBS는 지난 23일 출연규제 심사위원회를 열어 그룹가수 SG워너비의 김용준 씨, 가수 이성진 씨, 배우 전창걸 씨에게 KBS 출연금지 조치를 내렸다. 이 같은 KBS의 출연 금지 조치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방송인이 출연하게 됨으로써 프로그램의 신뢰도 뿐 아니라 공영 방송에 대한 신뢰도 훼손에 대한 우려 때문이라고 KBS 관계자는 밝혔다.

출연 규제자 명단에 오르게 되면 현재 KBS 프로그램 출연 제한 뿐 아니라 규제조치를 받은 방송인이 출연한 방송 자료 영상도 내보낼 수 없기 때문에 사실상 KBS의 방송에 출연할 수 없게 되는 셈이다.

또한 MBC는 이들의 출연금지에 대해 논의 예정이며 추후 출연제한심의위원회의 회의가 진행된 후 입장을 표명할 것으로 보인다.

그룹가수 SG워너비 김용준 씨는 지난 1월 뺑소니 사고를 낸 혐의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 받은 바 있으며, 가수 이성진 씨는 빌린 돈 2억원을 도박으로 탕진한 혐의로, 배우 전창걸 씨는 마약 상습흡현 혐의로 각각 사회적인 물의을 일으켜 이번 출연 규제 심사의 대상으로 지목되었다.

한편 KBS는 규제 심사대상으로 이들 외에 MC몽, 크라운제이, 신정환 등 총 26명을 심사명단에 올렸으며, 이와 관련하여 규제조치 이후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F G H 2 1 . C O M 2011-06-28 02:10:42
== F G H 2 1 . C O M 전세계 5개국 L I V E 생 방 송 ==
- (합)로얄ㅋr·지 노 한국담당 영업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