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참 예쁘다' 송민정, 명품 비키니 몸매 공개
상태바
'당신 참 예쁘다' 송민정, 명품 비키니 몸매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1.06.3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스태프들 찬사 쏟아져... 누리꾼들 "8등신 완벽한 황금비율"

▲ MBC 일일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송민정씨가 30일 방송된 수영장에서의 촬영 비하인드 모습을 공개해 '명품 몸매'라는 누리꾼들의 찬사를 받았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 데일리중앙
MBC 일일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극본 오상희/ 연출 김우선)의 배우 송민정씨가 30일 방송된 수영장에서의 촬영 비하인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속 캐릭터를 위해 발레 연습하며 우아한 발레리나와 같은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가 이번에는 수영복을 입고 8등신 명품 몸매를 선보인 것.

송민정씨는 하늘색과 흰색 스트라이프 비키니를 입고 촬영에 임했는데, 늘씬한 키에 8등신 몸매와 각선미로 '명품 바디 라인'이라는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그는 이날 극 중 자신이 좋아하는 변강수(현우성 분)와 조금이나마 함께 하기 위해 수영장까지 찾아가 물 속에서 장난치는 씬 촬영에 참여했다. 늦은 밤부터 밤새도록 진행된 촬영으로 체력적인 어려움도 있었지만 연신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

송민정씨는 촬영 대기 시간에 공을 들고 장난치거나 물 속에서 카메라를 향해 브이 하는 등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보였다. 물에 젖은 채 수건을 걸친 그녀의 모습 속에서 글래머러스한 매력까지 동시에 엿볼 수 있다. 또한 휴식을 취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그녀의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민정은 8등신 무결점 몸매이다" "송민정의 우월한 바디라인이 예술이다" "늘씬한 키에 완벽한 황금비율 몸매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송민정씨는 <여고괴담5> 주인공으로 호러퀸에 등극해 관심을 모았으며, MBC 일일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를 통해 도시적인 푼수 연기로 호평받고 있다. <당신 참 예쁘다>는 월~금 아침 7시50분에 방송된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