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이, 성형견적 등 거침없는 입담 과시
상태바
윤소이, 성형견적 등 거침없는 입담 과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7.1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강심장' 첫 출연으로 '예능퀸' 등극... 스튜디오 '술렁술렁'

▲ 배우 윤소이씨는 12일 밤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성형수술 견적 발언 등 거침없는 입담으로 좌중을 사로잡았다. (사진=와이트리미디어)
ⓒ 데일리중앙
배우 윤소이씨 첫 예능 출연으로 단박에 '예능 퀸'으로 떠올랐다.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누리꾼들의 반응도 급상승하고 있다.

윤소이씨는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한밤의 TV 연예) 등에 출연해 강력하고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12일 밤 방송된 SBS <강심장>(진행 강호동·이승기)에 출연한 그는 자신의 외모 콤플렉스와 성형외과 견적 발언 등 숨김없는 솔직 토크를 펼쳐 떠오르는 예능 퀸의 면모를 과시했다.

그는 또한 SBS 드라마 <무사 백동수> 4화 끝에 예고편에 등장해 지창욱(백동수 역)씨와 운명적인 재회를 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중 황진주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윤소이씨는 이 드라마에서 거침없는 리얼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런 그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하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팔방미인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어 앞으로 그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는 매주 월·화요일 밤 9시55분이 방송된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