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헌터' 황선희, 이준혁과 재회 암시?
상태바
'시티헌터' 황선희, 이준혁과 재회 암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7.1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세희, 힘들어하는 전 남편 김영주 손 잡으며 위로

▲ 13일 밤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시티헌터>의 진세희(황선희 분)가 따뜻한 위로의 말을 전하며 전 남편 김영주(이준혁 분)와의 재회를 암시했다. (사진=마이네임이즈 엔터테인먼트)
ⓒ 데일리중앙
SBS 수목드라마 <시티헌터>(연출 진혁/ 극복 황은경·최수진) 황선희(진세희 역)씨가 따뜻한 위로로 이준혁(김영주 역)씨와의 재회를 암시했다.

13일 방소에서 극중 진세희는 아버지의 사고와, 시티헌터와의 대립. 그리고 천재만(최정우 분)에 의해 살해당할 위기까지 가까스로 벗어나며 힘들어하는 전 남편 김영주를 위로하기 위해 그의 집을 찾았다.

혼자 있을 영주를 위해 음식을 준비하던 세희는 자신을 보고 놀란 김영주에게 "비밀번호가 그대로더라. 이것만 두고 가려고 했는데 난 우렁각시는 못되나봐"라며 수줍게 웃었고, "난 한상 당신에게 힘을 주고 싶었다"는 말로 영주를 걱정하는 마음을 내비쳤다.

김영주 역시 이런 세희의 위로에 덕분에 힘이 난다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해 두 사람이 재결합하는 것이 아니냐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두 사람이 너무 잘 어울린다. 서로가 아닌 주변 상황으로 헤어진 커플이니 만큼 다시 잘 됐으면 좋겠다" "윤성을 치료해줄 때도 그렇고, 묵묵히 옆에서 위로와 힘이 되어주는 세희가 너무 매력적이다. 이런 여자 어디 없나?" 등의 글을 남기며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김영주가 이윤성(이민호 분)의 실체를 밝힐 수 있는 결정적인 단서를 잡은 사실이 공개되며 극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