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스크린세이버 인기 폭발... '박보영 효과' 톡톡
상태바
박보영, 스크린세이버 인기 폭발... '박보영 효과' 톡톡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7.1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um' 스크린 세이버 10만-티져페이지 150만 돌파... 깜찍 입맞춤으로 '남심' 유혹

▲ 새로운 인터넷 서비스 '줌(zum)'의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박보영씨의 <스크린 세이버>가 지난 6월 20일 공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더 컴퍼니엔터테인먼트)
ⓒ 데일리중앙
배우 박보영씨의 <스크린 세이버>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로운 인터넷 서비스 '줌(zum)'의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박보영씨의 <스크린 세이버>가 지난 6월 20일 공개 이후 10만 내려받기(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한 것.

스크린 세이버 속 박보영씨는 핑크빛 드레스와 사랑스러운 웨이브 머리를 한 요정 같은 모습을 선보인다. 다채로운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박보영은 화면을 향한 깜찍한 입맞춤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박보영, 미모 폭발" "요정 그 자체! 너무 사랑스럽다" "스크린 세이버에서 눈을 떼지 못하겠다" "이렇게 깜찍할 수가" "최고 매력적인 눈웃음" "가슴이 떨려서 잠을 못 잘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zum'의 관계자는 16일 "박보영의 스크린 세이버가 10만 다운로드를 기록해 관계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zum의 티져페이지 방문자 150만 명을 돌파해 실로 '박보영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전했다.

박보영씨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더 편리한 인터넷, zum'은 새로운 형태의 '개방형 포털'로 기존의 포털과 다른 효용을 사용자들에게 줄 수 있는 인터넷 서비스이다.

7월 12일 'zum'은 박보영씨 특유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이 담긴 2차 티져 페이지 영상을 공개,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박보영씨는 지난 14일 개막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얼굴인 '피판 레이디(PiFan Lady)'로 활약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리오>의 더빙을 맡아 7월 28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