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도는 브라질 UFO, 상파울로 하늘 밝게 수 놓아
상태바
빙글빙글 도는 브라질 UFO, 상파울로 하늘 밝게 수 놓아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1.07.26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4일 상파울로 엠부 다스 아르테 상공에서 원을 그리며 밤 하늘을 밝히며 빙글빙글 도는 미확인비행물체(UFO)가 선명하게 발견돼 화제다.
ⓒ 데일리중앙
지난 24일 상파울로 엠부 다스 아르테 상공에서 원을 그리며 밤 하늘을 밝히며 빙글빙글 도는 미확인비행물체(UFO)가 선명하게 발견돼 화제다.

그간 세계 곳곳에서 미확인비행물체(UFO)가 발견됐지만 흐릿하게 관찰된 사례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이번 UFO 발견 시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로 선명했으며 활동 모습도 다양했다.

상파울로 시민 30여명은 사진을 찍거나 망원경으로 하늘을 올려다보며 UFO로 추정되는 물체의 활동을 관찰했다.

목격자들의 진술에 의하면 정체불명의 비행물체는 수십 개의 빛이 푸른 빛에 둘러싸여 원을 그리며 수분 넘게 밤 하늘을 밝히며 수 놓은 것.

이 날 사건은 상파울로 지역방송에 소개된 후 브라질 국영방송에까지 나오면서 매우 큰 이목을 끌었다.

현지 경찰들은 어디에선가 불꽃놀이가 벌어지고 있는 것 아니냐는 시민들의 문의를 받기도 했다.

하지만 근처에서 불꽃놀이 행사 일정은 전혀 없었으며 군사 비행훈련도 없었음이 밝혀짐에 따라 이 불빛의 정체는 여전히 베일에 쌓여 있다.

한편 상파울로에서는 이에 앞서 지난 3월 대낮에 비행물체가 목격되는 바람에 주민들이 소동을 일으킨 바 있었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