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과 정혜영, 막내딸 하엘양 발사진 공개... '작은 발이 너무 귀여워요'
상태바
션과 정혜영, 막내딸 하엘양 발사진 공개... '작은 발이 너무 귀여워요'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1.08.0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션 씨가 막내 딸 하엘 양의 양쪽 발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 데일리중앙
가수 션 씨가 막내 딸 하엘 양의 양쪽 발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수 션 씨와 배우 정혜영 씨 부부의 넷째 딸 하엘 양은 지난 달 16일 태어났다.

션 씨는 5일 오전 자신의 미니홈피에 "우리 사랑하는 막내 딸 하엘이, 엄마 뱃속에서 10개월 동안 잘 자라서 이렇게 예쁜 발을 가지고 세상에 태어났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하엘 양의 발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우리 하엘이의 예쁜 발로 첫 걸음을 걷는 날이 기대됩니다. 그리고 나중에 커서 세상을 향해 힘차게 발걸음을 내 딛는 날까지 아빠는 매일 하엘이를 위해 기도하며 말씀안에서 사랑으로 키울것를 다짐해봅니다. 이 세상 하엘이의 발걸음이 닫는 곳곳마다 사랑으로 행복으로 아름답게 변하는걸 기도하며 꿈꿔봅니다' 라고 적어 막내 딸에 대한 애틋한 사랑을 표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가의 발이 너무 귀엽다', '두 분 사이의 애틋한 사랑이 너무 부럽다', '하엘양, 잘 자라세요' 등 축하와 응원의 반응을 보였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