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박용규, 방용국 뮤비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 눈길
상태바
신예 박용규, 방용국 뮤비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 눈길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8.1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내기 배우 박용규씨가 화제의 신인 가수 방용국씨와 비스트 양요섭씨의 듀엣곡 '아이 리멤버(I Remember)' 뮤직비디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펼쳐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키이스트)
ⓒ 데일리중앙
신예 박용규씨가 화제의 신인 가수 방용국씨와 비스트 양요섭씨의 듀엣곡 '아이 리멤버(I Rememb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박용규씨는 12일 0시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한 실력파 신인 방용국씨의 'I Remember' 뮤직비디오를 통해 본격 얼굴을 알리며 주목할 만한 신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오후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그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검은 수트를 입고 차가운 표정과 애절한 눈빛으로 치명적 매력을 가진 남자주인공을 연기했다.

사랑하는 여인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다정한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거친 총격신 모두를 완벽히 소화해 내며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박용규씨는 신인 배우에게 대사 없이 진행되는 감정 연기가 조금 버거울 것이라는 우려를 말끔히 깨고 무서운 몰입도로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깊이 있는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찬사가 쏟아졌다. 뮤직비디오를 본 누리꾼들은 "노래만큼이나 뮤직비디오도 강렬하다"(ID: hun1325), "신인배우들의 연기가 신선하다. 남자주인공은 누구?"(ID: unigo) 등 반응과 함께 감성을 자극하는 방용국씨의 신곡에도 큰 관심을 보였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