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원, 자폐증 아들위한 '오즈' 자작시... "감동"
상태바
김태원, 자폐증 아들위한 '오즈' 자작시... "감동"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1.10.3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김태원 씨가 자폐증 아들을 위한 자작시를 지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 데일리중앙
음악그룹 부활의 김태원 씨가 자폐증 아들을 위해 자작시를 지어 감동을 전하고 있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남자, 시를 쓰다>에서 김태원 씨는 "아들 우현이를 생각하면서 시를 썼다"며 자작시를 낭독했다.

김태원 씨는 "친구여, 나는 너의 잠 속에 꿈이고 싶다. 너의 까만색 동공에 비춰지는 모두이고 싶다. 그래서 시간 속 가슴 시려야 할 모든 조건에 밖이고 싶다"고 운을 뗐다.

이어 "나는 진정 사랑을 울타리로, 희망을 기와로, 소망을 닮은 강아지 한 마리와 무지개로만 지어진 세상에 너를 놓아두고 싶다"고 전했다.

그는 "그래서 너의 시선 속에 나는 늘 서성이고 싶다. 저 아름다운 꽃이 자라는 곳에 끝도 없이 너를 던지기 위해"라며 시 '오즈'를 마무리했다.

김용택 시인은 "늘 작사를 해 오신 분이었기 때문에 프로로 간주해야 한다. 함부로 평가하기 어렵다. 한 편의 노래 같은 시를 지어 주셨지만 이번 '낭독의 발견' 참가자를 뽑는 미션에서는 제외시키겠다"고 전했다.

김태원 씨의 애틋한 마음이 담긴 시를 읽은 시청자들은 "너무 감동이다" "눈물이 나오는 것을 참느라 힘들었다" "김태원 씨의 깊은 마음이 그대로 느껴진다" 등 감동받은 마음을 전했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