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현우, <은밀하게 위대하게> OST 참여
상태바
배우 이현우, <은밀하게 위대하게> OST 참여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3.06.19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정오 디지털싱글 <청춘예찬> 발표... 개성만점 포크락

▲ 배우 이현우씨가 최근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OST '청춘예찬'을 오는 21일 정오에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키이스트)
ⓒ 데일리중앙
배우 이현우씨가 최근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한국 영화계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OST '청춘예찬'을 깜짝 공개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뽐낸다.
 
21일 정오에 공개되는 이현우씨의 '청춘예찬'은 영화 속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전하는 찬가. 어쿠스틱 밴드 사운드에 화려한 브라스 세션이 더해진 매력적인 포크락이다.

'청춘예찬'은 가수 김현중씨의 '나는 네 남자야', 김수현씨의 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 '그대 한 사람' 등을 만든 프로듀서 김창락씨의 곡이다. 이현우씨가 작사에도 참여했으며, 데이브레이크 김선일씨, 정수완씨 등 국내 최고의 연주가들이 서포트하면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현우씨는 19일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영화 OST인 만큼 직접 영화를 촬영하면서 느꼈던 다양한 감정들을 가사와 멜로디에 담아내려고 노력했다"라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사랑해 주신 많은 관객 여러분들께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우 윤진이씨와 함께했던 <2012 SBS 연기대상> 특별 무대, 현재 MC로 활약하고 있는 <SBS 인기가요> MC 신고식 등에서 다재 다능한 끼를 발산하며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선보였던 이현우씨의 새로운 변신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호방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감각적인 가사에 이현우 특유의 풋풋한 감성이 어우러진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OST '청춘예찬'은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이현우씨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한층 깊어진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어필하며 충무로를 이끌어갈 차세대 스타로 발돋움 했다. 쏟아지는 작품 및 광고 러브콜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한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