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산정호수서 1박 2일 상상력 취업캠프 개최
상태바
한성대, 산정호수서 1박 2일 상상력 취업캠프 개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3.07.0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성대는 지난달 27~28일 경기도 포천 산정호수에서 상상력 취업캠프를 열었다. 취업캠프에 참석한 학생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자료=한성대)
ⓒ 데일리중앙
한성대학교는 지난달 27~28일 1박 2일 상상력 취업캠프를 열었다.

경기도 포천 한화리조트 산정호수에서 진행된 '2013 하계 집중면접 취업캠프'에서는 취업전략 프로그램 진행은 물론 래프팅을 통해 단결력과 화합력을 키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취업캠프는 계속되는 청년실업 문제와 다변화되는 기업의 채용전향 속 취업에 대한 명확한 목표설정과 체계적인 취업 준비 방법을 제시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올해 취업캠프에는 졸업을 앞둔 4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채용시장의 전망 및 취업전략, 입시서류 클리닉, 합격 이미지 만들기, 1분 스피치, 모의 면접 등 다양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취업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학생들은 취업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마련된 래프팅을 통해 단결력을 체험하며 취업성공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한성대 학생지원처장 한혜련 교수는 1일 "대학생활 속 다양한 활동과 고민을 통해 자신의 비전을 세우고 취업 목표를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캠프를 통해 배운 체계적인 취업 전략과 내일을 준비하는 상상력을 발휘해 자신이 원하는 목표에 한발 더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