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무 쪽 "생일 이벤트 약속, 예산 상관없이 약속 지킬 것"
상태바
유상무 쪽 "생일 이벤트 약속, 예산 상관없이 약속 지킬 것"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5.06.1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그맨 유상무 씨
ⓒ 데일리중앙
개그맨 유상무 씨가 생일 이벤트로 자신이 대표로 있는 빙수 전문점의 무료 음료 쿠폰을 선물했다.

유상무 쪽은 감사하게도 너무 많은 당첨자로 인해 큰 금액을 지불하게 됐지만 약속은 꼭 지킬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상무 소속사 한 관계자는 13일 "유상무 씨가 감사한 마음으로 약속을 꼭 지킬 것이라고 말을 했다"고 알렸다.

이어 "본인도 생각보다 너무 많은 당첨자가 나와서 앞으로 지출할 예산을 파악하지 못했다고 하더라. 금액이 얼마가 됐든 약속을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라고 알렸다.

앞서 유상무 씨는 지난 12일 자신의 페이스북과 빙수 전문점 호미빙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의 생일을 맞아 대표로 있는 빙수 전문점 무료 음료 쿠폰을 선물하겠다고 공지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이벤트를 마친 후 "정말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실 줄은 상상도 못했다. 가벼운 마음으로 한 100여분 정도 생각하고 한 일이었는데 정말 정말 감사하다. 평생 잊지 못할 하루를 보냈다. 감사한 마음으로 더 양보하고 더 보답하며 살겠다. 생일 축하해주신 분들 우리나라 인구수보다 더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했다.  그는 이어 "저기 근데 그 저기 파산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동사무소? 아님 구청"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