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서울 등 25곳 단수 후보자 발표
상태바
국민의힘, 서울 등 25곳 단수 후보자 발표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4.02.14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영세(용산), 배현진(송파을), 이용호(서대문갑), 나경원(동작을) 등 공천 확정
국민의힘 공관위는 14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6차 회의를 열어 전날 면접이 진행된 서울, 광주, 제주 공천 신청자의 심사를 진행하고 25곳의 단수 후보자를 의결, 공천을 확정했다. copyright 데일리중앙
국민의힘 공관위는 14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6차 회의를 열어 전날 면접이 진행된 서울, 광주, 제주 공천 신청자의 심사를 진행하고 25곳의 단수 후보자를 의결, 공천을 확정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 기자] 국민의힘이 22대 총선과 관련해 서울과 광주, 제주 등에 출마할 단수 후보 25명을 발표했다.

정영환 국민의힘 공관위원장은 14일 "어제 면접이 진행된 지역(서울·광주·제주)에 대해 심사평가를 실시했다"며 그 결과를 공개했다.

공관위에 따르면 공천 신청자의 유형별로 국회의원 및 원외당협위원장의 경우 ▲경쟁력(40점) ▲도덕성(15점) ▲당 기여도(15점) ▲당무감사(20점) ▲면접 점수(10점)를 합산해 평가했다.

비 당협위원장의 경우는 ▲경쟁력(40점) ▲도덕성(15점) ▲당 및 사회 기여도(35점) ▲면접 점수(10점을 합산해 평가했다.

당 공관위는 이날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6차 회의를 열어 25곳의 단수 후보자 25명을 의결하고 공천을 확정했다.

25명의 선거구와 명단은 아래와 같다.

서울(19명)= △용산구 권영세 △광진구갑 김병민 △광진구을 오신환 △동대문구을 김경진 △강북구갑 전상범 △도봉구갑 김재섭 △도봉구을 김선동 △서대문구갑 이용호 △강서구갑 구상찬 △강서구병 김일호 △구로구갑 호준석 △구로구을 태영호 △동작구갑 장진영 △동작구을 나경원 △관악구갑 유종필 △서초구갑 조은희 △송파구갑 박정훈 △송파구을 배현진 △강동구을 이재영

광주(5명)= △동구·남구갑 강현구 △동구·남구을 박은식 △서구갑 하헌식 △광신구갑 김정현 △광산구을 안태욱

제주(1명)= △ 제주시을 김승욱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