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기내식 대란으로... "승객에 알리지 말라"? 깜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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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기내식 대란으로... "승객에 알리지 말라"? 깜놀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8.07.05 0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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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내식이 준비되지 않아 항공기 출발이 지연되는 '기내식 대란'이 논란이 되고 있다.

금호아시아나그룹 박삼구 회장은 최근 발생한 기내식 대란과 관련, 4일 긴급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그는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는 입장을 전달했다.

박 회장은 이날 오후 5시 서울 금호아시아나그룹 사옥에서 "국민 여러분께 아시아나항공 기내식 사태로 인해 심려를 끼친 것에 대해서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어려움과 고통을 받는 데 대해 회장으로서 깊은 책임감을 느낀다"고 설며했다.

한편 YTN 뉴스 보도에 따르면 사태 발생 초기 아시아나 항공은 기내식 문제가 불거진 사실을 승객들에게 숨긴 것으로 알려졌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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