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심경고백 "방송서 커플 절대 NO!"
상태바
한혜진 심경고백 "방송서 커플 절대 NO!"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05.1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혜진 심경고백 "방송서 커플 절대 NO!"

한혜진 심경고백 키워드가 눈길을 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모델 한혜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한혜진은 결혼에 관련된 질문에 "결혼을 할 수 있을까? 일단 연애를 해야지 않겠나. 사람이 없는데 어떻게 결혼하냐"고 솔직하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박명수는 한혜진의 입담에 반해 "나랑 진짜 케미가 잘 맞는다. 방송 커플을 하고 싶다"고 호감을 드러냈고, 한혜진은 "이제 더 이상 방송에서 커플은 안 할 것이다. 케미 커플도 하지 않겠다"고 최근 공개 열애를 끝낸 심경을 밝혀 박명수를 당황 시켰다.

이에 박명수는 "그런 질문은 오늘은 안 할 거다"라며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최근 녹화에서는 채팅으로 만난 남자와 사랑에 빠져버린 한 여자의 사연이 공개된다.

100일 넘게 채팅하며 모든 일상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깊은 정신적 교감을 이어나가는 두 사람의 묘한 설렘은 마치 영화 '접속'을 연상케 했다고. MC들은 채팅으로 사랑이란 감정이 생길 수 있는가에 대해 갑론을박을 펼치는가 하면, 과거 채팅으로 설렘을 느꼈던 각자의 경험담을 풀어낸다.

한혜진은 사연녀의 상황에 깊게 공감하며 "연예인 한혜진을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 위안을 주고받았을 때 큰 순작용을 할 것 같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