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가장 기대되는 허니문 리조트, 베트남의 숨은 보석 ‘식스센스 하이더웨이 닌반베이’
상태바
2010년 가장 기대되는 허니문 리조트, 베트남의 숨은 보석 ‘식스센스 하이더웨이 닌반베이’
  • 뉴스와이어
  • 승인 2009.11.1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유럽인들에게는 인기를 끌고 있지만 아직 우리나라에는 생소한 허니문지역이 있다. 바로 베트남이다.

우리에게 베트남은 아마도 60년대 베트남 전쟁을 가장먼저 인식하게 되고 후진국으로 생각 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예전부터 베트남은 유럽인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이고 숨어있는 최고의 휴양지들이 있고 동양의 나폴리라고 할 정도로 아름다운 ‘베트남의 중해’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선정한 ‘평생 한번은 꼭 가봐야 할 아름다운 여행지 50곳’에 들었을 정도로 비경을 자랑한다.

베트남에서 최고의 리조트를 뽑으라면 단연 ‘식스센스 하이드어웨이 닌반베이 리조트( Six Senses Hideaway Ninh Van Bay) 꼽을 수 있다. 나트랑의 보석(Nha Trang)이라고 표현해도 손색이 없는 ‘식스센스 하이더웨이’ (www.sixsenses.com) 리조트는 아늑함과 고요함의 결정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두 사람만의 여유로운 한때를 꿈꾸는 허니무너들에게는 그야말로 천혜의 환경을 갖춘 리조트라고 할 수 있다.

전세계적으로 리조트&스파 그룹사로 유명한 ‘식스센스 하이드어웨이’는 ‘닌반’ 베이에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나트랑의 깜란(Cam Ranh) 공항에서 1시간 정도 달려 닌호아 (Ninh Ha) 항구 도착한 후 고속보트를 타고 다시 15분 정도 더 가면 아름다운 섬에 도착한다. 평균 기온은 26도 내외 바닷물은 온도가 일정해서 1년 내내 해수욕을 즐기기에는 천혜의 조건을 갖췄다. 중심가 동쪽에 있는 산책로를 따라 끝도 모를 해변이 길게 이어져 있으며 백사장과 푸른 야자나무는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인 것을 이해 할 수 있다.

나트랑의 바다에는 스노쿨링, 윈드서핑을 즐기는 사람들로 언제나 만원이다. 알록달록 펼쳐진 파라솔 아래는 일광욕을 즐기는 여행자들과 낚시를 하는 베트남 사람들로 언제나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반면 하이더웨이는 고혹적인 자태로 독립된 공간과 시간을 제공한다. 로비를 지나면 따뜻한 햇볕 속에 빛나는 지중해 풍경 한 조각을 잘라 옮겨 놓은 듯 바다가 나타난다.

하이더웨이는 비싸다 그러나 만족스럽다. 베트남 5성급 호텔인 하노이 호텔이나 힐튼 호텔의 10배 이상 된다. 그러나 이 리조트는 외국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일주일에서 한 달 가량 이곳에서 푹 쉬는 사람들도 많다는 점이다.

2006년 세계에서 가장 멋진 호텔 101개 선발 식스센스 하이더웨이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푸른 잔디와 따사로운 햇살로 눈부신 리조트의 정원, 모던한 스타일로 인테리어 된 디럭스 빌라의 침실, 리조트 앞에 끝없이 펼쳐진 매혹적인 푸른 바다라 할 수 있다.

특히, 54개의 객실 모두 방갈로 형식이며 독특하게 2층으로 지어져 있으며 거실과 침실을 비롯하여 부엌이 있으며 각 객실마다 전용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 형태로 지어졌다. 또한 방갈로와 방갈로 사이 간격은 무려 80M로 서로의 사생활을 침해받지 않은 채 완전한 자유를 만끽할 수 있으며 24시간 개인집사가 언제라도 도움을 요청하면 도와준다.

특히, 락 빌라는 비치에서 보트로 이동해 통나무 다리를 따라 객실로 들어가는 구조로 되어있다. 커다란 바위를 깎아 개인 풀장을 만든 록 빌라에서는 언덕과 만을 사이에 두고 바다와 나만 존재하는 듯 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침실과 스파 룸, 응접실은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으며, 바위 사이에 숨겨진 아웃도어 샤워장에서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모두 풀 빌라 형태지만 위치에 따라 비치 풀 빌라와 힐탑 빌라, 그리고 록 빌라로 나뉜다. 비치 풀 빌라는 해변에 인접한 리조트 중앙에 있어 각종 편의시설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하지만 외부와 완전히 고립되었다는 느낌을 받고 싶다면 언덕 중턱에 위치한 힐탑 빌라와 록 빌라를 추천한다.

‘식스센스 스파’는 하이더웨이에서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다. 전문교육을 받은 섬세한 테라피스트의 손길에 몸을 맡기면 자신도 모르게 잠이 들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전문 테라피스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마사지와 스파 테라피 프로그램은 매우 다양하며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저녁 뷔페에서는 스테이크용 고기와 타이거 새우 등을 즉석에서 그릴에 구워내는 ‘루이지애나 바비큐 뷔페’가 환상적이다. 아름다운 바다와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는 자유를 만끽 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리조트로 추천한다.

애썸투어에서는 2010년 봄 허니문 지역으로 이곳을 주목하고 있다. 식스센스 리조트그룹의 명성을 간직하고 있으며 기존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기 때문이다. 애썸투어에서는 이달 현지에 임직원을 파견 스터디 투어를 통하여 베트남 시티 투어와 닌반베이 리조트를 인스펙션을 통하여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현재 베트남 항공을 이용 데일리조 출발이 가능하며 나트랑 까지도 당일 연결이 가능하여 2010년 봄 허니문의 주력 상품으로 판매를 촉진하고 있다. 기본일정 3박5일 일정으로 이용 시 250만 원대부터 이용가능하다. 호치민 1박을 포함하면 베트남의 유럽풍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자세한 내용은 애썸투어 홈페이지 및 식스센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자세한 베트남 투어정보를 찾을 수 있다. 문의 및 안내 : 애썸투어 www.adsumaisa.com 02-516-7666/7630

보도자료 출처 : 제이슨앤케이홀딩스

뉴스와이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