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상욱, '웨딩드레스'에서 태양의 친구이자 라이벌로 열연
상태바
류상욱, '웨딩드레스'에서 태양의 친구이자 라이벌로 열연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11.16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선덕여왕>, <인연만들기>에서 화제의 뮤직 비디오까지 종횡무진 활약!

▲ MBC <선덕여왕>, <인연만들기>에서 뮤직비디오까지 연예계를 종횡무진 활보하고 있는 배우 류상욱씨.
ⓒ 데일리중앙
신예 류상욱씨가 가수 태양씨의 신곡 '웨딩 드레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류상욱씨는 최근 MBC 월화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화랑 중 뛰어난 외모가 빛나는 백호비도 수장 '대남보'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주목받은 배우이다. 또한 주말 드라마 <인연 만들기>에서는 '강세원'이라는 해성그룹의 막내아들로 출연, 자상하고 따뜻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저돌적인 매력남을 보여주고 있다.

'웨딩드레스'는 지난 10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where u at'에 이은 태양씨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곡으로 오는, 2010년 발표되는 태양씨의 정규앨범 정식 타이틀이다.

이에 '웨딩드레스'는 발표 전부터 음악 관계자들 및 팬들로부터 많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며 연계적으로 뮤직 비디오 또한 공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류상욱씨의 소속사 측 관계자에 따르면, 그는 지난 10월 말 서울과 충남 태안 등에서 태양씨 및 신인배우 백승희씨와 함께 뮤직 비디오를 촬영했다.

뮤직 비디오에서 류상욱씨는 태양씨와 절친한 친구로 등장해 사랑하는 연인과 웨딩 마치를 올린다. 그는 결혼식 장면을 위해 멋진 턱시도를 착용,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했으며, 태양씨와도 자연스러운 연기 호흡으로 촬영 일정을 순조롭게 마쳤다.

한편, 류상욱씨가 배우 유진씨와 환상의 호흡을 맞추고 있는 MBC 주말 드라마 <인연만들기>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