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돌 '엠블랙' , 방송에서 게임실력 뽐내!
상태바
인기 아이돌 '엠블랙' , 방송에서 게임실력 뽐내!
  • 이지연 기자
  • 승인 2009.11.24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르와 승호, 연주게임 밴드마스터 속 엠블랙 곡 'Oh Yeah' 도전!

▲ '엠블랙' 멤버 미르씨와 승호씨가 '한영의 樂U' 게임에 몰두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인기 아이돌 '엠블랙'이 뛰어난 연주게임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게임전문채널 온게임넷의 신개념 라이브 뮤직쇼에 출연한 인기 아이돌 엠블랙이 뛰어난 실력으로 온라인 음악연주게임 밴드마스터(www.ndolfin.com)의 게임대결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가수 '비'씨가 프로듀싱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5인조 아이돌 그룹 MBLAQ(엠블랙)은 지난 22일 저녁 9시 온게임넷에서 방영된 '한영의 樂U(락유)'에 출연해 각 가요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데뷰곡 'Oh Yeah'와 'Good Love'의 무대를 선보이고 아이돌 다운 톡톡 튀는 토크를 진행했다.

특히, 엠블랙은 미르씨와 승호씨의 도전으로 연주게임 밴드마스터를 통해 자신의 곡 'Oh Yeah'를 직접 연주해 보였다. 처음 해본 게임임에도 이들은 뛰어난 게임감각을 선보여 MC들과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으며, 직접 밴드마스터 연주를 즐겨본 미르씨는 "숙소에서도 즐기고 싶을 정도로 재미있는 게임이다."라고 밝혔다.

매주 일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되는 '한영의 樂U(락유)'는 여성그룹 LPG에서 솔로 독립 후 섹시한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8등신 미녀스타 한영의 진행으로 유명 뮤지션들이 출연해 미니 라이브 콘서트를 펼치고 자신의 곡을 밴드마스터로 직접 연주하면서 토크도 나누는 새로운 스타일의 프로그램이다.

밴드마스터는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다이슨인터랙티브가 개발한 연주게임으로 기타, 베이스, 신디사이저, 드럼, 트럼펫, 피아노 등 6종의 악기를 선택하여 음악을 연주하는 신개념 온라인 게임이다.

클래식부터 락, 가요 등 다양한 음악을 접할 수 있고, 경쟁이 아닌 합주를 즐기면서 형성되는 강력한 커뮤니티성과 유저가 입력한 키노트대로 음이 나는 연주의 손맛 등 타게임들과 차별화 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밴드마스터에서는 방송을 기념해 내년 1월17일까지 매주 '한영의 樂U'에 출연하는 스타의 곡을 각 5회 이상 플레이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오는 29일까지 '한영의 樂U'에 출연한 뮤지션들(3, 4, 5회)에게 궁금했던 것과 플레이할 미션을 밴드마스터 홈페이지 내 '한영의 樂U 이벤트' 게시판에 올려준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들이 마련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12월 6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밴드마스터 재미있게 즐기는 법' 또는 '나만의 밴마 즐기기는 방법'을 올려준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한영의 樂U' 에 출현해 스타와 게임대결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