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올레! 아반떼 하이브리드' 제주드라이빙투어 개최
상태바
현대차, '올레! 아반떼 하이브리드' 제주드라이빙투어 개최
  • 최우성 기자
  • 승인 2009.12.13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자동차는 KT와 함께 12일과 13일 이틀 간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을 직접 체험하고 제주 올레길을 걷는 '올레! 아반떼 하이브리드 제주 드라이빙 투어'를 개최했다. (사진=현대차 홍보실)
ⓒ 데일리중앙
'아반떼 LPi하이브리드'의 경제성과 아름다운 제주 올레길에 고객들이 감탄하다.

현대자동차는 KT와 함께 12일과 13일 이틀 간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을 직접 체험하고 제주 올레길을 걷는 '올레! 아반떼 하이브리드 제주 드라이빙 투어'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차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발된 30명의 고객과 QOOK&SHOW 가입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선발된 현대차 고객 15명 등 총 45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는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시승회 ▲차량 설명 및 경제 운전 교육 ▲올레 트레킹 체험 및 제주 주요 지역 관광 등으로 진행됐다.

행사 첫날 진행된 시승회에서 참가자들은 중문 관광단지, 산굼부리 등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과 어우러진 70여km의 도로를 주행하며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의 경제성과 동력 성능, 내외장 디자인 및 상품성을 체험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국내 최초 친환경 차량인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경제성과 청정 제주의 자연을 함께 체험할 수 있어서 행사에 참가한 양사 고객의 만족도를 높힐 수 있었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KT 그룹과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판촉효과를 극대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6월부터 KT의 통신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차 구매시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차와 QOOK&SHOW가 함께하는 내차마련 프로젝트'를 실시해오고 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 합리적인 가격에 후방주차보조시스템, 하이패스 시스템 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핵심 편의 사양을 누릴 수 있는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이지팩'을 내놓고 친환경차 보급 활성화에 나섰다.

최우성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