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과 신나는 징글벨 댄스파티 고고!
상태바
오디션과 신나는 징글벨 댄스파티 고고!
  • 이지연 기자
  • 승인 2009.12.24 0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라인게임 '오디션'의 크리스마스 맞이 특별한 이벤트.
ⓒ 데일리중앙
댄스게임 오디션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은 크리스마스 기간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인기 음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12월30일까지 ‘더블 세일 이벤트’를 통해 해당 기간 동안 헤어, 상의, 하의, 신발 등 다양하게 자신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오디션 캐쉬아이템을 30~5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2월 24, 25일 이틀 동안 오디션에 무작위로 접속한 게임운영진(GM)과 함께 게임을 즐긴 장면을 스크릿샷에 담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과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함께 캐릭터가 입은 패션 아이템의 명칭을 알 수 있는 유저 카탈로그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유저 카탈로그 시스템을 통해 다른 유저의 패션을 보고 바로 구매, 선물, 찜하기가 가능하고 게임룸에서도 바로 패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특별한 음원들도 업데이트된다.

동방신기의 '주문', 샤이니의 '산소같은 너', 에프엑스의 '라차타',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등 다양한 음악들과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My Only Wish', 제시카 심슨의 'What Christmas Means To me' 등 팝음악 15곡이 새롭게 등장한다.

한편, 오디션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