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부터 기획 및 PR 홍보 부문 채용 잇따라
상태바
연초부터 기획 및 PR 홍보 부문 채용 잇따라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0.01.2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초부터 기획 및 PR 홍보 부문 채용 소식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공연기획, 광고 마케팅, 기획, 홍보 분야의 구직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는 단비 같은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22일 매스컴 전문 취업 포털 미디어잡에 따르면, 서울시,(주)철도방송, 서울랜드, (주)스타제국, 가을엔터테인먼트 등에서 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서울시에서는 방송홍보, 시정홍보편집, 아나운서를 각각 뽑는다. 방송 홍보 분야는 인문, 어문학, 신문 방송 분야에서 학사학위 이상을 소지하고, 연출 또는 작가 유경험자 또는 직무분야 경력이 있는 사람으로서 지방계약직 공무원 채용 자격기준에 적합해야 한다..

시정 홍보지 편집 분야는 언론신문방송, 광고ㆍ홍보, 문예ㆍ문학 창작 관련 학사학위 이상을 소지하고 홍보지 등 기획ㆍ취재ㆍ편집 유 경험자 또는 직무 분야 경력이 있는 사람으로서 지방계약직 공무원 채용 자격기준에 적합해야 한다.

아나운서는 사회과학, 인문학, 어문학, 경영학 학사학위 이상을 소지하고 방송기획 및 프로그램 진행 등 아나운서 실행의 유 경험자로서 지방계약직 공무원 채용 자격기준에 적합한 사람이라야 한다. 지원자는 2월 1일까지 우편 제출 혹은 방문 제출하면 된다.

철도방송은 음악방송 마케팅, 기획, 프로모션 담당자를 모집한다. 지하철 음악방송 광고 마케팅, 기획, 프로모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담당자 이메일로 이달 31일까지 지원서를 제출하면된다.

또 서울랜드가 테마파크 공연기획자, 음향, MC를 각각 채용한다. 공연기획자는 연극영화과 출신자 우대, 음향담당은 음향편집 가능자 우대, MC부문은 공연, 이벤트 MC경력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지원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서류 제출하면 된다.

스타제국에서는 연예인 홍보 및 온라인 프로모션 신입, 경력직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소속 연예인의 온라인 홍보 프로모션 서브업무 및 앨범 홍보 프로모션 서브 등이다. 지원자는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지원 및 담당자 이메일로 30일까지 지원서를 보내야 한다.

가을엔터테인먼트에서도 공연 마케팅 담당 경력직 사원을 뽑는다. 프레젠테이션 능력 우수자,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운전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2월 7일까지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밖에도 (주)플레이엔터테인먼스, 중앙일보 시사지지사, 한국지하철방송, 매스컴 등에서도 각 분야의 일꾼을 모집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www.mediajob.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