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오기 전에 제거하고 싶은 뷰티 블랙홀, 그 비용은 얼마일까”
상태바
“새학기 오기 전에 제거하고 싶은 뷰티 블랙홀, 그 비용은 얼마일까”
  • 뉴스와이어
  • 승인 2010.02.02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방학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 더 예뻐질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특히 대학 신입생이라면 더욱 거울 속에서 눈에 거슬리는 자신의 뷰티 블랙홀이 눈에 띌 것이다. 새학기가 오기 전에 꼭 하고 싶어하는 4가지를 꼽아 보았다.

① 어려지자! 줄기세포 지방이식
볼 살을 통통하게 만들고 얼굴 주름을 없애고 관자놀이나 광대뼈가 두드러진 얼굴을 부드럽게 바꾸는 안면윤곽 수술효과로 줄기세포지방이식 수술이 인기다. 특히 하루 한 번만 내원하면 몸매는 날씬해지고 얼굴은 어려지는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줄기세포지방이식 전문병원인 비포앤애프터클리닉에서는 줄기세포지방이식 전후사진을 통해 안면윤곽과 동안수술의 효과에 대해 자신하고 있다. 비용은 얼굴 한 부위당 50만원.

② 간단하게 예뻐지자! 필러 이용한 쁘띠성형
요즘은 성형수술을 하지 않아도 콧대가 높아지고 애교살이 만들어지고, 다크서클도 없앨 수 있으며 안젤리나졸리같은 예쁘고 도톰한 입술도 만들 수 있다. 특히 레스틸렌 필러제는 안전성에서도 FDA승인을 받아 부작용이 없기로 유명하다. 레스틸레 공식 지정병원인 드림클리닉 의료진은 “코필러와 애교살 필러, 팔자주름 필러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필러제는 주사기의 개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진다.

③ 다이어트는 이렇게! 지방분해주사
지방분해주사 시술에는 HPL주사를 이용한 PLS 주사요법과 PPC주사방법이 있다. 각각의 시술에는 장단점이 있으므로 전문의와 진료를 통해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 PPC 앰플주사는 1대당 5만원, PLS요법은 부위별로 비용이 책정된다.

④ 피부 미인이 진짜 미인! 알라딘 필링
알라딘필링은 미세박피에 사용되며, 얼굴의 표피를 벗겨내어 각질과 피부 염증을 소독하는 스킨스케일링의 개념이다. 특히 알라딘필링은 표피의 잡티를 사라지게 하고 젊고 고른 피부결을 되찾게 하는 효과가 있다. 시술 과정은 매우 간단하고 모든 과정이 손에 의해 진행되므로 세심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적응증은 여드름, 여드름자국 및 흉터, 튼살, 모공, 잔주름, 칙칙한 피부 등이다. 비용은 1회 5만원.

보도자료 출처 : 드림클리닉

뉴스와이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