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미디어, 아이티 기금 마련 위한 LOVE 사진전 개최
상태바
CJ 미디어, 아이티 기금 마련 위한 LOVE 사진전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2.1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티 기금 마련을 위한 tvN 'LOVE' 사진전 포스터
ⓒ 데일리중앙
아이티 지진참사를 위한 기금 모금을 위해 국내 톱스타들이 발벗고 나섰다.

CJ 미디어는 국내 톱스타의 해외 자선봉사 활동을 담은 tvN 월드스페셜 'LOVE'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18일부터 2월 24일까지 'LOVE'에 출연했던 스타들의 사진을 전시하며 방문객들의 현장 모금을 통해 아이티 후원금을 마련할 계획이다.

신사동에 위치한 캐논 플렉스 갤러리에 차려질 이번 사진특별전에는 지난 1월 19일부터 24일까지 필리핀을 다녀온 김현주씨를 비롯, 그동안 감동의 봉사활동을 펼쳤던 김하늘, 송지효, 한지민, 봉태규, 박솔미, 최여진씨 등 가슴 따뜻한 사진들이 전시된다.

사진전에 참여하는 연예인 중 몇몇은 행사 기간 중 행사장을 방문, 아이티 후원금 모금을 독려할 예정이다.

이번 '관람하면서 참여하는' 뜻 깊은 사진전의 기획은 큐레이터 신수진 교수가 맡았다. 신 교수는 이영애, 김혜수, 심은하, 이효리, 장동건, 이정재, 박중훈, 최민식씨 등 유명 스타와 포토그래퍼 12명이 공동 작업한 대형전시회 '거울신화'의 기획자이자 사진심리학자로 한국 사회의  미적 표준과  감성적 경향을 그대로 드러내며 주목 받은 바 있다.

한편, 사진특별전을 준비한 CJ미디어는 지난 1월 19일부터 31일까지 tvN, 채널 CGV, 올'리브, 내셔널지오그래픽 채널에 ARS 번호 고지를 통해 아이티 기금을 모금하였다. 그 결과 5천만 원의 기금을 마련했다. 2차 기금 모금 행사인 이번 사진전이 3월 24일 종료된 후에는 ARS 수익금과 함께 아이티로 전달된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