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연인 신민아 근황은?
상태바
김우빈 연인 신민아 근황은?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08.1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우빈 연인 신민아 근황은?

copyright 데일리중앙
김우빈 연인 신민아 근황은?

 

김우빈 연인 신민아 근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2일 한 커피차 업체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는 김우빈이 신민아에게 보낸 커피차 사진이 게재됐다. 이 업체는 "신민아 배우에게 커피차를 선물해주신 김우빈 배우. 드라마 '보좌관' 촬영장 많은 스태프들과 배우들에게 김우빈 배우의 정성을 가득 담은 커피차가 도착했다"고 말했다. 이어 "폭염 경보에도 (김우빈이) 직접 나와 인증 사진도 찍고 갔다"며 "직접 적은 귀여운 현수막 문구에 기분이 좋아 보였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커피차에는 김우빈의 응원 문구가 담긴 현수막이 걸려있다. 김우빈은 현수막을 통해 "'보좌관' 모든 스태프, 배우 여러분 응원합니다"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더불어 "특히 '신민아님♥' 아주 많이 응원합니다"라고 덧붙여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김우빈과 4년째 공개 열애중인 신민아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신민아는 특히 카메라를 빤히 바라보며 매혹적이면서 청순한 모습을 연출했고, 잇따라 올린 회색 원피스 사진에는 “강선영(극중 배역 이름)입니다. 내일 만나요 ”라며 드라마 '보좌관'의 시작을 알리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SNS 댓글을 통해 “헐.. 대박! 언니 너무 이뻐 ㅠㅠ”, “아이고 예쁘다”, “공주님.!!”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민아는 1998년 키키 1기 전속모델로 데뷔하였으며, ‘화산고’, ‘달콤한 인생’, ‘고고70’, ‘10억’,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등 다수의 영화들에 출연했고, ‘아름다운 날들’, ‘때려’, ‘이 죽일놈의 사랑’, ‘마왕’,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오 마이 비너스’ 등 많은 드라마 작품을 통해 이름을 알린 유명 배우다.

주영은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