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몸과 마음 녹여줄 최고 디바들의 연말 콘서트 풍성
상태바
추운 겨울, 몸과 마음 녹여줄 최고 디바들의 연말 콘서트 풍성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9.11.2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혼을 울리는 보이스 송정미 콘서트 '크리스마스 인 러브'
파워풀한 성량 에일리 'I AM : RE-BORN' 전국 투어 공연
라이브 여왕 이은미의 '30주년 전국 투어 콘서트' 마련
호소력 짙은 거미의 'Winter Ballad' 연말 투어 콘서트
애절한 감성 백지영의 전국 투어 콘서트 'BAEK STAGE'
따뜻한 음색 이소라의 '2019 이소라 콘서트' 등 공연
추운 겨울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대한민국 대표 실력파 디바들의 연말 콘서트 소식이 풍성하게 이어질 전망이다. (자료=문화행동 아티스)copyright 데일리중앙
추운 겨울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대한민국 대표 실력파 디바들의 연말 콘서트 소식이 풍성하게 이어질 전망이다. (자료=문화행동 아티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추운 겨울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대한민국 대표 실력파 디바들의 연말 콘서트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독보적인 목소리로 마음을 깊이 위로하는 힐링 보이스 송정미씨의 <송정미 콘서트 Christmas in Love>, 파워풀한 성량을 자랑하는 에일리의 <I AM : RE-BORN> 전국 투어 콘서트,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이은미씨의<30years 1000th, Thank You> 30주년 전국 투어 콘서트가 팬들을 기다린다.

또한 다수의 히트곡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거미의 <Winter Ballad> 연말 투어 콘서트, 애절한 감성 백지영씨의 2019-2020 백지영 전국 투어 콘서트 <BAEK STAGE>, 쓸쓸하면서도 섬세하고 따뜻한 음색을 선보이는 이소라씨의 <2019 이소라 콘서트>가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최고의 추억을 선사한다.

먼저 예술의전당, 세종문화회관, LG아트센터는 물론 뉴욕 카네기홀 2800석을 매진시키며 6장의 정규앨범, 총 200만장의 앨범 판매를 기록한 밀리언셀러 CCM 아티스트 송정미씨의 콘서트가 12월 24~31일 서울 광야아트센터에서 펼쳐진다. 

깊은 울림이 있는 특별한 목소리를 가진 CCM 아티스트 송정미씨 시그니처 공연 <크리스마스 인 러브>. '광야를 걷는 사람들' 부제로 외롭고 어려운 한 해를 보낸 이들에게 깊은 위로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에일리의 <I AM : RE-BORN> 전국 투어 콘서트가 또 마련된다. 한층 더 성숙해지고 세련된 면모로 돌아온 가수 에일리가 오는 12월부터 2019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을 개최한다. 

파워풀한 목소리를 자랑하는 에일리는 새롭게 다시 시작되는 에일리의 이야기와 다양한 히트곡 등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그 만의 감성을 가득 담은 곡들을 이번 연말 콘서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영원한 맨발의 디바 이은미씨는 오늘 19일 광주를 시작으로 부산, 창원, 인천, 전주, 서울 등 전국 11개 도시에서 3개월 간 <30years 1000th, thank you> 전국 투어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이번 전국투어를 통해 수많은 히트곡들과 데뷔 30주년 기념 신보 '흠뻑'을 발표한 이은미씨는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애인있어요' '헤어지는 중입니다' 등의 명곡들도 함께 선보인다.

아울러 짙은 R&B 감성으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가수 거미가 올해를 따스하게 마무리하기 위해 <Winter Ballad> 연말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여름 6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거미는 오는 12월 대전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서울, 대구 등 5개 도시에서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발라드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 중이다.

애절한 보이스로 관객들의 심금을 울리는 발라더 가수 백지영씨는 '웰컴 백' 콘서트 이후 1년 6개월 만에 팬들을 만나기 위해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번 <BAEK STAGE> 콘서트에서는 그의 주옥 같은 히트곡 '잊지 말아요' '사랑 안 해' 외 여러 곡을 선보이며 12월 23일 수원 공연을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대구, 청주, 부산, 서울 등으로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위안을 선보일 <2019 이소라 콘서트>는 12월 29일부터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공연된다. 

특별히 이소라 콘서트 쪽에서는 '다시 그녀의 계절이에요'라는 말과 함께 올해 연말 콘서트의 매력을 예고한 바 있다. 또한 JTBC '비긴어게인3'에 출연한 임헌일씨, 재즈 드러머 이상민씨 등이 지원 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열심히 한 해를 보낸 모두에게 특별하고 따뜻한 선물을 선사할 디바들의 콘서트 소식이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