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급 단백질과 국보급 센터의 만남
상태바
국보급 단백질과 국보급 센터의 만남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1.0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균형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마이밀 뉴프로틴', 서장훈 제품 모델로 발탁
균형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마이밀 뉴프로틴'의 광고 모델로 프로 농구선수 출신 서장훈씨가 발탁됐다. (사진=대상웰라이프)copyright 데일리중앙
균형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마이밀 뉴프로틴'의 광고 모델로 프로 농구선수 출신 서장훈씨가 발탁됐다. (사진=대상웰라이프)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프로 농구선수 출신 서장훈씨가  균형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모델로 발탁됐다.

은퇴 후에도 많은 방송활동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모습이 균형단백질 건강기능식품과 잘 부합돼 모델로 선정됐다고.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9일 "전직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을 균형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마이밀 뉴프로틴'의 모델로 발탁한다"고 밝혔다.

대상웰라이프는 서장훈씨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운동을 좋아하고 자기 관리가 철저한 이미지를 통해 '마이밀 뉴프로틴'의 제품 가치인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서장훈씨가 등장하는 균형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마이밀 뉴프로틴'의 TVC는 오는 10일 온에어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서장훈의 라이프 스타일과 건강한 이미지가 '마이밀 뉴프로틴'이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마이밀 뉴프로틴'의 주 소비층과 동년배인 서장훈을 내세워 중장년층에게 친근하게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