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머더 발라드', 8월 11일 세종S씨어터에서 개막
상태바
뮤지컬 '머더 발라드', 8월 11일 세종S씨어터에서 개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6.0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최고 기대작 답게 초호화 캐스터 대공개... 더욱 섹시하게~ 더욱 강렬하게~
김재범·김경수·고은성·김소향·김려원·이예은·허혜진·이건명·정상윤·조형균·장은아 등
올 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뮤지컬 '머더 발라드'가 9일 초호화 캐스팅을 공개했다.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김재범·김경수·고은성·김소향·김려원·이예은·허혜진·소정화·문진아·장은아·조형균·정상윤·에녹·이건명. (사진=SM C&C,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스텝스, EA&C, 알앤디웍스, 후앤유이엔엠) copyright 데일리중앙
올 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뮤지컬 '머더 발라드'가 9일 초호화 캐스팅을 공개했다.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김재범·김경수·고은성·김소향·김려원·이예은·허혜진·소정화·문진아·장은아·조형균·정상윤·에녹·이건명. (사진=SM C&C,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스텝스, EA&C, 알앤디웍스, 후앤유이엔엠)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올 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뮤지컬 <머더 발라드>가 오는 8월 11일 개막을 앞두고 9일 초호화 캐스팅을 공개했다. 

이 공연은 '2020 세종시즌' 공연으로 (재)세종문화회관과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가 공동 주최로 참여한다. 

이번 <머더 발라드> 공동 주최를 통해 (재)세종문화회관과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의 제작 노하우가 합쳐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2012년 뉴욕 브로드웨이 맨하튼 씨어터 클럽에서 초연돼 호평을 받은 뮤지컬 <머더 발라드>가 4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더욱 섹시하고 더욱 강렬한 무대로 관객들에게 짜릿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다시 없을 화려한 캐스팅으로 뮤지컬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옛 연인 세라를 잊지 못해 치명적인 비극에 빠지게 되는 매력적인 '탐' 역에는 배우 김재범·김경수·고은성씨가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다. 

명불허전의 연기로 믿고 보는 배우로 손꼽히는 김재범씨, 어떤 역할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을 작품 속에 깊숙이 끌어들이는 김경수씨가 새로운 모습의 '탐'을 매력적으로 그려낸다. 

또한 군 제대 이후 첫 복귀작으로 <머더 발라드>를 선택한 고은성씨는 이번 공연을 통해 무대에 대한 갈증을 시원하게 풀어낸다.  

결혼 뒤 반복되는 무료한 일상에 지쳐 옛 연인 '탐'에게 연락하고 마는 '세라' 역에는 배우 김소향·김려원·이예은·허혜진씨이 발탁됐다. 

작품마다 뛰어난 존재감을 입증해온 김소향씨, 탁월한 가창력과 폭넓은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김려원씨, 섬세하고 흡인력 있는 연기로 호평받는 이예은씨, 뮤지컬 <그리스> <베어 더 뮤지컬>을 통해 가능성을 인정받은 신예 허혜진씨까지 완벽한 캐스팅으로 작품의 무게감과 완성도를 높이며 기대를 갖게 한다.

첫눈에 반한 '세라'를 위해 정성을 다하는 로맨티스트 남편 '마이클' 역에는 배우 이건명·에녹·정상윤·조형균씨가 출연한다. 

대체 불가 명품 배우로 인정받는 이건명씨,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매력적인 비주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는 에녹씨, 섬세하고 묵직한 연기로 마니아층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상윤씨,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작품마다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는 조형균씨가 캐스팅돼 4인 4색의 매력을 선보인다.

극 중 '탐'이 운영하는 바(Bar)의 매니저이자 모든 비극을 관객들에게 전하는 매력적인 해설자 '나레이터' 역은 그동안 '나레이터' 역할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장은아·문진아·소정화씨가 다시 돌아온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장은아씨, 작품마다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문진아씨,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역할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소정화씨까지 매력적인 배우들의 열연으로 이번 시즌 <머더 발라드>를 안정적으로 이끌어갈 예정이다.

올 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뮤지컬 <머더 발라드>는 오는 8월 11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세종S씨어터에서 개막한다. 10월 25일까지 공연된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