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7급공무원 초시생 위한 PSAT 온라인 진단고사 '무료' 제공
상태바
에듀윌, 7급공무원 초시생 위한 PSAT 온라인 진단고사 '무료' 제공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7.1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7급공무원 초시생 위한 PSAT 온라인 진단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7급공무원 초시생 위한 PSAT 온라인 진단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7급공무원 PSAT을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해 온라인 진단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PSAT 초시생을 위해 만들어진 온라인 진단고사는 에듀윌 문제풀이 시스템으로 PC와 모바일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현재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PSAT 영역별 전문가가 선별한 문항을 학습 시작 전 미리 경험할 수 있으며 전 문항의 해설 강의를 통해 출제유형 분석 및 고득점 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7급 PSAT 온라인 진단고사는 응시 신청 뒤 45분 간 영역별 5문항으로 구성된 '응시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정답 및 오답과 정답률 확인 후, 해설 강의를 들으면 된다.

에듀윌 7급공무원 PSAT 진단고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