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초 초청 추미애 후보 비전토크콘서트 내일 열려
상태바
더민초 초청 추미애 후보 비전토크콘서트 내일 열려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1.08.30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찰개혁과 윤석열 전 검찰총장에 대한 입장은?
민주당 공식유튜브 채널 '델리민주' 통해 생중계
미래비전 중심의 '포지티브 검증'에 초점 맞춰
더민초 초청 추미애 후보 비전토크콘서트가 오는 31일 저녁 7시에 열린다. (자료=추미애 캠프)copyright 데일리중앙
더민초 초청 추미애 후보 비전토크콘서트가 오는 31일 저녁 7시에 열린다. (자료=추미애 캠프)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민주당 초선의원 모임(더민초)은 오는 31일 오후 7시 추미애 후보 초청 비전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그동안의 경선 토론회가 6명 후보의 난상토론으로 벌어져 후보별로 충분한 비교우위를 확인하기 어려웠다. 게다가 네거티브 선거전이 과열되는 부작용이 나타나면서 원팀 민주당 정신을 해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졌다.

이에 더민초는 6명 토론회 중심에서 벗어나 후보자의 삶과 정치 역정, 정책공약과 미래비전 중심의 후보 진면모 들어내기와 포지티브 검증에 초점을 맞춰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민주당 초선의원 중 사전 신청 및 추천과정을 통해 3명의 질의위원을 선발했다. 

국민 공개 질의 형식의 무작위 질문을 통해 비전토크콘서트의 완성도가 한층 높아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추미애 후보 초청 비전토크콘서트는 애초 지난 18일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돌발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되면서 미뤄졌다.

추미애 후보 초청 비전콘서트에서는 검찰개혁과 대선행보를 벌이고 있는 운석열 전 검찰총장에 대한 추 후보의 입장이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비전토크콘서트는 민주당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델리민주와 함께 민주당 초선의원의 개인 유튜브 방송으로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후보별로 선정한 파워유튜버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