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10.2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1.1~7)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1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만나야 해결되는 문제이니 내가 먼저 추진력을 발휘한다면 좋은 소식이 있어요.
48年生  급하게 처리하면 오히려 더 어긋날 수 있으니 오늘은 여유가 더욱이 필요합니다.
60年生  눈에 보이는 것만으로 사람을 차별해선 안 됩니다. 진실 된 마음을 봐야 합니다.
72年生  먼저 흥분하는 사람이 진다는 것을 명심하여 최대한 침착하게 움직이길 바라요.
84年生  오늘은 푸른색이 좋겠습니다. 패션이나 아이템으로 푸른색을 장착해도 좋아요.
96年生  어려운 일이 있어도 주저앉지 말고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해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대인관계를 좋게 유지하기 위해선 상대를 인정해주는 자세가 아주 중요합니다.
49年生  결과보다 과정을 더 중요하게 생각해주세요. 과정이 있어야 결과도 있는 것이죠.
61年生  아랫사람 의견도 존중해주길 바랍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나까지 득을 보네요.
73年生  필요 이상으로 내 마음을 숨기는 건 바보같은 행동이니 힘들면 털어놔야 해요.
85年生  받고싶다면 베풀어야 한답니다. 베푼만큼 혹은 베푼 것보다 더 크게 돌아와요.
97年生  건강의 비결은 스트레스 해소랍니다. 지금 바로 스트레스를 풀어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신감이 붙고 타인에게 인정받는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임해보세요.
50年生  오늘은 서두르다 빠트리는게 더 많은 날이니 페이스 조절이 꼭 필요하답니다~!
62年生  괜한 실망만 커져가니 남의 것에 욕심부리지 말고 내것을 지키는게 중요합니다.
74年生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거나 새로운 환경을 접하는 것도 즐길 수 있어야 합니다!
86年生  꼭 금전이 아니더라도 부탁하거나 요구하는 일이 있다면 거절하는 것이 좋아요.
98年生  이게 맞나 아닌가 남의 눈치를 살피기 보단 내가 책임질 수 있다면 직진해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가끔 억울한 일을 당할 수도 있답니다. 혼자 끙끙 앓지 말고 도움을 청해보세요.
51年生  바깥 일보다는 집안 일에 좀더 신경쓰고 가족들과 많은 대화가 필요하겠습니다.
63年生  오늘의 결실이 눈 앞에 없더라도 열심히 매진한다면 좋은 결실로 돌아올 거에요.
75年生  화가 나는 상황이라면 나 자신부터 살펴봐야 합니다. 싸움거리를 최소화해봐요.
87年生  먼저 솔선수범하고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야 팀 전체의 색깔이 변할 수 있습니다.
99年生  흐트러진 주변을 정리해보세요. 까먹고 있던 일들이 하루를 즐겁게 해주겠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학업운이 든 하루네요. 기회가 된다면 빼지말고 열심히 배워봐두길 바랍니다~!
52年生  긍정파워를 되새겨야 합니다. 도망가는 운이 있더라도 다시 불러올 수 있답니다.
64年生  어느 한 편에 서지 말고 중립을 지켜야 한답니다. 휘말리지 않으면 더 좋습니다.
76年生  오늘같은 날에는 외부에서보단 실내에 머물며 일처리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8年生  남의 싸움에 끼어들면 모든 일이 물거품 될 수 있으니 내 일에만 신경써야 해요.
00年生  주변 사람들 말보단 나의 직감을 믿어보길 바랍니다. 촉이 좋은 하루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불편한 상황이 생기면 오늘은 동성보다 이성이 귀인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53年生  가지고 있던 고민이 해결되는 하루랍니다.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겠습니다.
65年生  억지로 일을 마무리지으려 하지 말아요. 잠시 쉬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77年生  새로운 일을 계획하기 보단 진행 중인 일에 좀더 관심을 가지는게 중요합니다.
89年生  계획대로 일이 안 풀리더라도 화내지 말아요. 침착하게만 대응하면 만사오케이!
01年生  다른 사람보다 나를 위한 날이 되어보세요. 나를 위한 소비도 나쁘지 않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무언가 알아간다는 것은 재미있는 일이랍니다. 배움에 열중해보길 바랍니다~!
54年生  혼자 결정할 수 없는 일은 배우자와 함께 의논하여 결정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6年生  모두가 나를 바라보고 있으니 구설이 생기지 않도록 언행을 신중하게 하세요.
78年生  무리수를 둬가며 일하지는 말아요. 휴식을 취하는 것도 나를 위한 것이랍니다.
90年生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이죠. 답답한 마음이 들더라도 참고 인내해야 돼요.
02年生  절제가 필요한 하루에요. 나를 위한 소비도 자제하는 것이 좋은 하루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아무리 뜬금없는 일이라도 하고싶다면 후회하기 전에 실천하는게 중요합니다.
55年生  내 고집이 오히려 나에게 독으로 돌아올테니 오늘만큼음 참고 인내하길 바라요.
67年生  정직하여야만 무난한 하루가 될 수 있으니 거짓은 빠르게 정정해보길 바랍니다.
79年生  내 중심으로 세상을 둘러봐도 좋습니다. 오늘은 나를 위한 날이 되어야 합니다.
91年生  도움을 요청하면 온 힘을 다해 도와주세요. 돌려받는 것이 더 클 수 있겠습니다.
03年生  잘못된 판단으로 모든 잘못을 뒤집어 쓸 수 있으니 모든 결정은 신중히 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자칫 잘못하면 가족들과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넘어가는게 최고에요.
56年生  신뢰를 잃어버릴 수 있으니 아무리 작은 약속이라도 뱉은 말은 꼭 지켜야 해요.
68年生  내 꿈을 위한 시작이 오늘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아요~!
80年生  비교하기 시작하면 끝도 없답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하루를 마무리 해보세요.
92年生  망신살이 들어 있으니 나 스스로도 믿지말고 의심하며 좀더 겸손하길 바랍니다.
04年生  괜히 공범이 될 수도 있답니다. 다른 사람 비밀은 들은 척도 하지 않아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작은 말 한마디로도 상대방에게 장처를 줄 수 있으니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57年生  나에게 이득이 되는 일들만 취해보세요. 다른 일들은 가지고 있으면 손해랍니다.
69年生  책임지지 못할 말로 감당하기 벅찬 일이 생길수 있으니 자나깨나 말 조심입니다.
81年生  타인을 위해 행했던 작은 배려가 모여 오늘에서야 나에게 크게 돌아오겠습니다.
93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오늘만큼은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며 소통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내가 먼저 나서서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본다면 더욱 좋습니다.
58年生  주변에서 갈등이 생길 수 있답니다. 가까운 사람일수록 더 신경쓰고 보살펴봐요.
70年生  일의 진행이 불확실하다면 잠시 보류하길 바라요. 보류도 진행 과정 중 하나죠.
82年生  갈대같은 마음을 한 곳에 모아야 한답니다. 한 가지에 집중하여 마무리 해봐요.
94年生  새로운 길로 행하면 귀인을 만날 수 있답니다. 스친 인연도 다시 한 번 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건의 발단은 항상 사소한 일에서부터 시작하죠. 독단적인 결정은 삼가세요~!
59年生  꺼진 담뱃불도 다시 살펴봐야 하는 날이니 매사에 확인하고 또 확인해보세요~!
71年生  내 것이 아니라면 욕심부리지 말고 천천히 기다려야 하니 시간을 더 쏟아보세요.
83年生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하루에요. 좋은 관계로 남을 수 있게 배려해봐요.
95年生  아침부터 괜히 기분 좋은 하루겠어요. 이 기분 그대로 좋은 하루 보내길 바라요.


11월 2일

쥐띠 운세
36年生  안 좋은 일들만 있다고 실망은 금물입니다. 안 좋은 일 뒤엔 좋은 일도 있습니다.
48年生  감언이설에 흔들리게 되면 친구따라 강남이 아닌 애먼 곳으로 향할 수 있답니다.
60年生  주변 사람들이 부추기더라도 조급해하지 말고 천천히 내 길만 걸으면 된답니다.
72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나의 의견을 좀더 확실하게 내세워도 좋으니 뒤로 빼지 말아요.
84年生  마음의 응어리가 있다면 솔직한 대화를 통해 풀어내는 것이 첫번째 순서랍니다.
96年生  선의의 경재이 나쁠 것은 없답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부딪쳐 이겨내보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터널을 만날 수도 있지만 그 터널의 끝이 그리 길지 않으니 걱정 않아도 됩니다.
49年生  적군이 아군의 모습을 하고 있군요. 누가 정말 내 편인지 잘 가려내는게 좋아요.
61年生  시비에 휘말릴 수 있으니 나서야 할 때와 나서지 말아야 할 때를 잘 구분해봐요.
73年生  티끌모아 태산입니다. 하루하루 알뜰하게 산다면 후에 평탄하게 살 수 있답니다.
85年生  아랫사람이라고 무시하면 안 된답니다. 내게 큰 조력자가 되어줄 수 있겠습니다.
97年生  나갔던 행운이 다시 돌아오고 있어요. 빨강이나 붉은 색으로 코디해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의 욕심으로 자녀나 지인들이 힘들어질 수 있으니 나보다 주위를 둘러보세요.
50年生  작은 일도 소중하게 대해주세요. 나의 발전에 필히 밑거름이 되어줄 수 있어요!
62年生  오늘은 시간을 내어서라도 팀의 목표나 내 계획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74年生  오늘은 치팅데이~! 여태 고생한 나 자신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해도 좋습니다.
86年生  많은 재물을 취하지 못한 날이라도 웃음을 잃지 말아요. 재기의 날이 있답니다.
98年生  어려운 결정 앞에서는 친구의 조언보다 윗사람의 조언을 구하는게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동분서주 해봤자 아무 소득 없는 날이에요. 이럴 땐 그냥 쉬어줘도 좋겠습니다!
51年生  건강상 무리해가며 할 필요는 없으니 내 스케쥴에 맞게 차근차근 진행해보세요.
63年生  내 곁에 승리의 여신이 지키고 있답니다. 오늘 하루 고집부려봐도 괜찮습니다.
75年生  예전에 베풀었던 배려가 돌아오는 좋은 하루랍니다. 나는 얼마나 베풀었나요?
87年生  지나친 과음은 하루를 망칠 수 있답니다. 술이 달게 느껴지더라도 절제하세요.
99年生  모든 사람들을 친한 친구 대하듯 하면 안 좋으니 사람도 가려가며 행동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많은 풍파가 다가올 수 있지만 마음만 단단히 먹는다면 충분히 이겨낼 거에요.
52年生  오늘 만나는 사람들은 훗날 내게 도움이 되어 줄 사람이니 예의를 잃지 말아요!
64年生  마음 편히 지내면 생각지도 못했던 상황에서 의외의 기쁨을 얻는 하루겠어요.
76年生  아주 조금만 더 노력한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목표까지 힘내세요.
88年生  아른 일에 한 눈 팔지 말고 진행중인 일에 관심을 더 가져야 뭐라도 남는답니다.
00年生  좋은 뜻이라도 상대방에게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잘 살펴보고 행동하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의견이 다르더라도 억지보다는 인정하고 이해하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53年生  처음의 뜻을 굽히지 말고 지켜 나가보세요. 원하던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65年生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는 하루랍니다. 오늘은 미뤄놨던 계획을 상기시켜봐요.
77年生  배짱이처럼 놀다가는 후회하는 일이 많겠습니다. 조금이라도 미리 살펴보세요.
89年生  윗사람의 부탁이 있더라도 모든 위험을 대신 안는 일은 없도록 머리를 굴려봐요.
01年生  밀고 당기다가 지쳐 놓아버릴 수 있답니다. 서로의 의견을 잘 조합하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너무 집에만 얽매여 있지 말고 오랜만에 오래된 친구들과 회포를 풀어보세요~!
54年生  한 번 뱉은 말은 다시 담을 수 없겠지요. 상처가 되는 말은 하지 않도록 하세요.
66年生  작은 일들도 소중하게 여겨보세요. 귀인으로 인한 큰 성과가 생기는 하루에요.
78年生  고집이 아닐테니 주변 사람들 말에 휘둘리지 말고 생각대로 밀고나가길 바라요.
90年生  주변 사람들을 통해 꿀팁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니 모든 일에 협조를 구해보세요.
02年生  자존심 vs 결과! 나에게 어느 것이 더 소중한지는 스스로 판단할 수 있어야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좋은 결과를 얻은 사람은 그만한 노력이 있었다는 것을 절대 잊어선 안 됩니다.
55年生  주변 소리는 신경쓰지 말아요. 나의 선택이 맞을테니 가던 길을 계속 가야 해요.
67年生  슬픈 일이 있더라도 겉으로는 티내지 말아요. 괜히 내 약점이 될 수도 있답니다.
79年生  한숨 돌리다가 다른 역경이 올 수 있으니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아요~!
91年生  구설의 우려가 있는 날이니 몸짓 하나라도 조신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3年生  복수심이 불타올라도 오늘은 D-DAY가 아니랍니다. 아직은 지켜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대인관계로 지쳐있나요? 오늘은 땀나는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보길 바라요.
56年生  구설에 시달릴 수 있으니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칭찬하며 치켜세워주길 바라요.
68年生  더 나은 미래를 위해서라도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현재와 미래에 집중해야 돼요.
80年生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혹은 없더라도 외롭다는 티를 한 번씩 내줘도 좋습니다.
92年生  야한 농담을 재미있게 하더라도 상대방이 느끼는 것은 다를 수 있으니 명심해요.
04年生  갈등이 발생할 수 있답니다. 서로 가까운 사이일수록 더욱 배력하고 존중해줘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진행하지 않는게 좋으니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말아요.
57年生  책임감과 성실함이 동시에 필요한 하루랍니다. 신뢰를 잃지 않게 꼭 챙겨봐요.
69年生  아무리 관심받고 싶더라도 남들 눈에 띄는 행동으로 시선을 끌지 않아야 해요!
81年生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아요. 내일은 또 다시 내일 해야 할 일들이 있답니다.
93年生  무거운 일들의 연속이지만 저녁엔 기분 좋은 마무리가 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지금은 등잔 밑에 있습니다. 등잔 밑도 밝아질 수 있으니 실망하기엔 이르군요.
58年生  눈칫밥을 먹을 바엔 직접 차려먹는게 더 좋으니 당당한 태도를 유지해보세요~!
70年生  오늘은 바쁘게 움직여야 복이 올테니 바쁘게 다니거나 분주한 날로 보내보세요.
82年生  불필요한 자존심은 잠시 넣어두고 필요한 곳에서만 한 번씩 꺼내는게 좋습니다.
94年生  나랑 맞지 않는 일이라 생각하지 말아요. 끈기만 있다면 충분히 이룰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기분 좋은 일로만 가득한 날이네요. 이럴 때일수록 지갑을 열지 않도록 하세요!
59年生  어디에서든 관심받을 수 있는 날이니 부담스러워하지 말고 즐겨보길 바랍니다.
71年生  시간을 갖는 사람이 인생을 갖는다고 하지요.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길 바랍니다.
83年生  실수가 있으니 입은 무겁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못본 척 넘기는 것도 좋네요.
95年生  치명적인 실수를 저지르게 될 수도 있으니 금주를 선언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11월 3일

쥐띠 운세
36年生  힘든 일은 무조건 피하고보잔 식은 먹히지 않아요. 늘 준비 된 자세가 필요해요!
48年生  지쳐있을 때는 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화가 복이되어 돌아오는 방법이랍니다.
60年生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지요. 오늘만큼은 벼와 같이 겸손하게 행동해보세요.
72年生  동료나 친구를 믿고 의지해봐도 좋겠습니다. 조금 묻어가더라도 큰 일은 없어요.
84年生  쌓여있던 스트레스가 폭발할 수 있으니 폭발하기 전에 잘 다스려주길 바랍니다!
96年生  작은 인연이 시작됩니다. 오고가며 마주친 이웃과 눈인사라도 주고받아 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꼭 필요한 것이 맞는가 생각해봐요. 생활비를 더 아껴써야 다음 날이 편합니다.
49年生  아주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움직여 이 기회를 잡아봐요.
61年生  오늘따라 체력이 금방 사그라 드네요. 일찍 귀가하여 휴식을 취하는게 좋습니다.
73年生  굳이 승낙하지 말아요. 정중하게 거절할 수 있다면 상대방도 이해해줄 거에요~!
85年生  오늘은 그동안의 가면을 벗어던지고 주변 눈치 신경쓰지 않는 '나'로 살아봐요.
97年生  열심히 한 만큼 돌아오게 되어 있답니다. 목표를 위해 오늘도 열심히 달려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함께 고생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날로 보내보길 바랍니다.
50年生  들뜬 마음으로 인해 실수가 생길 수 있으니 마인트 컨트롤이 중요한 하루랍니다.
62年生  바쁜 일정이라도 밥을 거르거나 굶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밥심에서 힘이 나요!
74年生  좀더 무르익은 시기를 기다려야 할 때이니 아직은 시기상조니 인내하길 바라요.
86年生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네요. 오늘은 말조심 행동조심 잊지 말아요~!
98年生  오늘따라 집중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정신을 바짝 차리고 실수를 유념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올라가지 못 할 나무는 처음부터 신경쓰지도 말고 그냥 지나치는게 상책입니다.
51年生  무의식 중에 남들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언행에 좀더 신경쓰는 날 되어봐요.
63年生  스트레스가 끝까지 쌓여 있으니 오늘은 매운 음식으로 땀을 내봐도 좋겠습니다.
75年生  빈말이라도 최대한 상대방을 배려하는 이미지로 각인시키는 것이 유리합니다!
87年生  문제가 순순히 해결되는 하루네요~! 주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마련해보세요.
99年生  너무 좋은 날씨지만 오늘 하루는 집순이로 보내는건 어떨까요? 내부가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부담스럽지 않은 작은 선물도 점수를 딸 수 있답니다. 커피 한 잔은 어떨까요?
52年生  가족만큼은 유리한 내 편이랍니다. 일이 생겼다면 가족들에게 먼저 털어봐요.
64年生  ㅊ, ㅂ 성씨와 다툼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니 피하는 것이 나를 위해서도 좋아요.
76年生  나의 생각이 틀린게 아니더라도 상대방에게 강요하는 일이 없어야 한답니다~!
88年生  아침부터 왠지 모르게 기분 좋은 날이네요. 무슨 일이든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00年生  독단적으로 행동하지 말아요. 소액이라도 사람들과 소통해서 결정해야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빨리 돌려달라 독촉하지는 말아요. 그저 눈빛으로 눈치만 줘도 먹힐 수 있어요.
53年生  잘 모르는 사람의 괜한 시비는 똥 밟았다 생각하고 쿨하게 넘기는게 좋습니다.
65年生  내면에서 두 모습이 갈등을 일으킬 수 있지만 꾀임에 넘어가지 않길 바랍니다.
77年生  자문을 구하는 것은 좋지만 흔들리기만 한다면 스스로 결정하고 매듭지으세요.
89年生  눈 앞의 이득보다는 명성을 위해 힘써보길 바랍니다. 명예로운 하루가 되네요!
01年生  이상한 일들의 연속이랍니다. 모르는 사람들이 시비를 걸어와도 모른체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과감한 변신이 필요한 하루에요. 평소 나답지 않더라도 주저하지 않길 바라요.
54年生  의지에 따라 달라지는 하루랍니다. 긍정적이라면 더 좋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66年生  매사에 선을 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니 정도를 걷도록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78年生  상대방에게 적극적으로 표현해보세요. 사랑을 위한 멋진 하루가 되겠습니다~!
90年生  생각이 많을수록 우울해지는 날이니 단순하게 생각하고 결정해보길 바랍니다.
02年生  너무 아끼다 똥이 될 수도 있습니다. 나를 위한 투자라면 아끼지 않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다수결이 항상 옳은 것은 아닐 거에요. 나의 소신을 드러내봐도 나쁘지 않네요.
55年生  무리한 진행보다는 발전을 위해 그리고 나를 위해 한 템포 쉬어줘도 좋습니다.
67年生  서두르지만 않으면 원하는 결과는 다 얻겠습니다. 자신감과 용기를 지녀보세요.
79年生  다소 지출이 있더라도 내가 원하던 사람과 만남이라면 아까워말고 써보세요~!
91年生  적극적인 자세보다는 소극적인 자세로 경청하는 것이 더 유리하게 적용됩니다.
03年生  오늘따라 주변 사람들이 신경쓰이나요? 걱정말고 평소하던대로만 움직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귀찮다면 억지로 하려고 덤비지 말고 뒤로 미루는게 와벽하게 끝낼 수 있어요.
56年生  계획했던 일들이 틀어지면 틀어진대로 진행해보세요. 반전이 기다리고 있어요.
68年生  욕심은 끝도 없습니다. 오늘은 내 것을 지키는 것만으로도 이득인 하루랍니다.
80年生  지출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계획에 없던 일은 피하는 것이니 명심하세요!
92年生  모두 나에게 이득이 되는 말 뿐이니 주변의 조언들도 꼼꼼하게 챙겨들어봐요.
04年生  오늘은 츤데레가 먹히는 하루랍니다. 뒤에서 몰래몰래 챙겨줘도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실수는 누구나 하기 마련이지요. 상대방을 좀더 포용해줄 수 있어야 한답니다.
57年生  문제 해결은 나에게 달려 있답니다. 오늘의 결정권자는 '나'에게 맞춰져야 해요.
69年生  흐지부지하게 소비되는 시간을 낭지하지 말아요. 새로운 취미라도 만들어봐요.
81年生  새로운 만남이 시작되는 날이네요. 어느 만남이든 좋은 관계를 유지하길 바라요.
93年生  고민거리가 생기더라도 지금 당장 해결될 수 있는게 아니니 너무 걱정말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피곤한 심신은 다른 일도 올바르게 끝내지 못하게 만들테니 휴식이 우선이에요.
58年生  사소한 오해로 다툼이 생겨날 수 있으니 딱 한번만 더 생각하고 행동해보세요.
70年生  바꿔야 할 것은 과감하게 바꿔보세요. 언제까지 과거에 머무를 수는 없답니다!
82年生  순간의 실수로 모든 것을 잃을 수 있는 날이니 내 생각보단 따라가는게 좋아요.
94年生  미심쩍은 일이 있다면 두번 세번 확인하세요. 그 공은 모두 나에게 돌아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계약과 매매가 순조롭게 이뤄질 수 있는 날이에요. 유리하게 외쳐보길 바라요.
59年生  이유없이 불안한 마음이 든다면 잠을 청해야 한답니다. 휴식이 필요하겠습니다.
71年生  저조했던 일에서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날이니 좀더 박차를 가해봐도 좋습니다!
83年生  원하는 결과가 눈 앞에 다가오고 있군요. 조금만 더 스퍼트를 올려보길 바라요.
95年生  특기가 곧 재능으로 이어질 수 있을테니 조금만 더 믿고 기다려보는게 어때요?


11월 4일

쥐띠 운세
36年生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큰 것은 당연하지요. 애초에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말아요.
48年生  인간관계에 있어 냉정함도 필요하답니다. 아닌 것 같다면 얼른 손절해야 돼요!
60年生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한 하루일테니 부담갖지 말고 신중하게 진행하길 바라요.
72年生  설마가 사람잡는 날이에요! 내가 걸리겠어?라는 생각도 버리는게 좋겠습니다.
84年生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날이니 움츠러 들지 말고 나를 과감하게 드러내길 바라요.
96年生  색안경을 끼면 괜시리 미워보일테니 색안경을 벗고 사람을 대하는게 중요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없는 시간을 쪼개서라도 스트레스 푸는 시간을 만들어야 능률도 계속 오릅니다.
49年生  생각지 못한 소득이 있었다면 사람들을 위해 베풀며 함께 나눠보는게 좋습니다.
61年生  전문분야라고 자부하면 실수하게 됩니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집중해야 합니다.
73年生  일관성있는 모습을 보여줘야 나를 따르는 후배나 직원들도 안심할 수 있답니다.
85年生  품고있던 근심이 사라지는 하루네요. 홀가분한 마음으로 잠자리에 들 수 있어요.
97年生  모든 일은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기 마련이죠. 너무 걱정고민만 하지 말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남의 떡이라 더 커보이는 것이니 잘 살펴보세요. 실상은 내 것이 더 좋을 거에요.
50年生  아무리 미운 사람이라도 조금만 더 애정을 가지고 지켜본다면 예쁜 점이 있어요.
62年生  사람들을 겉모습만 보고 판단해선 안 돼요. 내면이 더욱 아름다울 수 있답니다.
74年生  손해는 내 행동으로부터 나온답니다. 이성적인 판단과 결정이 더욱 필요합니다.
86年生  근심 걱정 가득한 일은 멀리멀리 날려보내세요. 내 마음 편한 것이 최고랍니다~!
98年生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나! 뒤에 빠져있지 말고 앞장서서 리드해봐도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언젠간 터질거라면 하루 빨리 터뜨리세요. 가지고 있어봤자 더 곪을 뿐이랍니다.
51年生  요즘 문화보다는 옛 문화를 즐겨도 좋습니다. 추억의 힘을 느껴보길 바랍니다!
63年生  금전거래에 불리한 날이니 돈이 들어오고 나가는 일은 꼭 기록해두길 바랍니다.
75年生  가고싶은 곳이 있다면 미루지말고 계핵해보세요. 마음먹은 지금 바로 말이지요.
87年生  서두른다고 마무리되진 않겠습니다. 늦어지더라도 꼼꼼하게 마무리 해야 돼요.
99年生  안 되는 일은 깔끔하게 포기하는 것도 능력일테니 포기하는 용기를 가져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필히 뿌린대로 거두는 것임을 명심하고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야 망신이 없어요.
52年生  후에 후회하지 않기 위해서는 주변의 모든 조언을 기록하고 메모해두길 바라요.
64年生  주변 사람들의 기분을 잘 살펴서 나설때와 나서지 말아야 할 때를 구분해보세요.
76年生  깜빡하는 일이 잦은 날이니 기념일을 잊고 있진 않았는지 체크 해보길 바랍니다.
88年生  괜시리 웃음나는 하루네요. 주변에서 뭐라해도 기쁜 마음을 숨기지는 말아요~!
00年生  다른 사람들은 아무 도움이 되지 않으니 눈치보지 말고 신념을 지켜보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벼운 일이라도 뒷말이 나오거나 트집잡히지 않도록 마무리를 잘해야 합니다!
53年生  특별한 변화를 원한다면 일상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새로운 것도 받아들여봐요.
65年生  흥분했다간 누명을 쓰게 될테니 구설이 생기더라도 차분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77年生  고비는 넘겼더라도 아직 긴장을 풀 때는 아니겠어요. 집중이 좀더 요구된답니다.
89年生  빠르게만 한다면 주변의 것들을 볼 수 없으니 느긋하게 행동하고 얻어가세요~!
01年生  지금은 일시적이랍니다. 더 나은 미래를 원하면 지금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래 된 친구들이나 동년배의 이웃들과 어울리며 머리를 식혀봐도 좋겠습니다.
54年生  무리하지 말고 휴식을 취해보세요. 1시간 이상의 넉넉한 휴시을 목표로 잡아요.
66年生  날 구렁텅이로 밀어넣는 함정이 있을테니 주변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길 바라요.
78年生  다퉜다면 먼저 화해의 손길을 내밀어야 합니다. 그게 바로 명분이 될 수 있어요.
90年生  손바닥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이지요. 아니땐 굴뚝에 연기나지는 않아요~!
02年生  혼자보다 주변인들에게 조언을 구하는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사소한 일로 기분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나 짜증내지 말고 잘 넘기길 바라요.
55年生  산책도 나쁘지 않습니다. 날씨가 좋으니 나가면 복을 안고 들어오는 하루랍니다.
67年生  슬~쩍 눈치보며 요령부리다 무안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눈치를 잘 살피세요.
79年生  누가뭐래도 가종이 제일인 것을 느낄 수 있는 날이니 일찍 귀가해보길 바라요.
91年生  나만 구설에 올라 피곤해질 수 있으니 관계에서는 오해의 소지를 만들지 말아요.
03年生  하룻강아지 범 무서운지 모르지요. 오늘은 무서울 것 없으니 뭐든 덤벼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농담 때문에 뜻하지 않은 봉변을 당할 수 있는 날이니 매사 주의를 기울여봐요.
56年生  지나간 기회는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 기회는 나에게 왔을 땐 잡아야 합니다.
68年生  이상한 시비에 휘말릴 수 있는 날이니 불필요한 외출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80年生  걱정으로 밤잠 설치는 일을 피하려면 양심에 어긋난 일은 애초에 하지 말아요!
92年生  쓸데없는 걱정은 잠시 넣어두세요. 오늘은 기분 좋은 일들의 연속이겠습니다.
04年生  태평양같은 넓은 마음을 가져보세요. 남의 실수 정도는 웃어 넘겨도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내 생각에만 너무 집착해선 안 좋아요. 다른 사람 의견도 꼭 들어보길 바랍니다.
57年生  단합하기 좋은 하루네요. 어색해졌던 사람과도 기분 좋은 만남을 할 수 있어요.
69年生  괜한 기대를 높이지 말고 현실적이게 바라보는 것이 성취감과 만족이 크답니다.
81年生  이 또한 지나가게 되어 있습니다. 의기소침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길 바라요.
93年生  오늘의 좋은 기운을 내일까지도 연장시키기 위해선 겸손한 마음은 필수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아무리 처음 해보는 업무라도 책임감만 가지고 있다면 모두 해낼 수 있답니다~!
58年生  가까운 지인일수록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이성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옳습니다.
70年生  오늘은 밖에서 운이 들어오겠습니다. 약속을 잡아 밖으로 나가봐도 좋겠습니다.
82年生  지켜오던 것이 무너질 수 있답니다. 나만의 신념을 가지고 움직이는게 중요해요.
94年生  안 좋은 일들의 연속이라도 실망하지 말아요. 인생은 반전의 연속이라고 하지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손해보는 일이 있어도 남에게 양보하는 것이 결국 나에게도 좋게 돌아온답니다.
59年生  좋지 않았던 사이가 점차 좁혀지는 하루랍니다. 좋은 관계를 유지하길 바라요!
71年生  모든 사람들을 진심으로 대해야 합니다. 진정한 친구를 사귈 수 있는 하루에요.
83年生  오늘의 결과는 실패와 성공이 아니랍니다. 무리하는 하루가 아니여야 한답니다.
95年生  혼자 결정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상의하면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겠습니다.


11월 5일

쥐띠 운세
36年生  나의 발전을 위해 좀더 노력해보세요. 가족들과 웃을 시간이 많은 하루랍니다.
48年生  여러 사람이 모이는 장소라면 최대한 나의 개인적인 이야기는 삼가는게 좋아요.
60年生  싸움이 생긴다면 이기려들지 말아요. 결국 남는 것은 서로에게 상처뿐이랍니다.
72年生  내가 잘 되어야 이끌어줄 수 있으니 남의 사정보다 내 일을 먼저 신경써야 해요.
84年生  어떤 것이라도 과하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습니다. 조금만 내려놓길 바랍니다.
96年生  왠지모르게 울컥하더라도 엄한 곳에 스트레스를 풀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약속이 없다면 만들어 보세요. 오늘은 혼자보다 함께할 때 더 빛나는 하루에요!
49年生  의외의 사람에게 도움받을 수 잇는 날이에요. 감사표시는 잊지 않아야 합니다~!
61年生  잘 된다고 티를 내버리면 잘 풀리던 일도 다시 막막해질 수 있으니 유념하세요.
73年生  대접받고 싶다면 먼저 대접해주길 바라요. 내가 한 그대로 돌아오기 마련이지요.
85年生  다툼예방을 위해 예민하게 굴지 말아요. 속으로 감추는 것도 연습해야 한답니다.
97年生  이름없는 선행이 좋으니 누군가 알아주길 바라지 말고 먼서 베풀어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래 된 고민이 해결되는 하루랍니다. 그 끝엔 가족들이 있었기 때문이랍니다~!
50年生  기존의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에 도전해보세요. 뿌듯한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62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답니다. 착해보여도 너무 많은 것을 베풀진 말아요.
74年生  지나간 일들을 훌훌 털고 일어나길 바랍니다. 새롭게 도전하는 하루 되어보세요.
86年生  주변 사람들의 의견도 들어보세요. 더 유리하고 좋은 결정이 될 수 있겠습니다.
98年生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다는 생각이 필요해요. 재빨리 일어서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그럴 때도 있고 저럴 때도 있는 법이지요. 손해본다 생각하면 더 힘들어집니다~!
51年生  함께 있을 때 다수의 의견을 따르면 더 좋은 아이디어도 떠오르게 되어 있답니다.
63年生  지금 옆에 있는 사람이 최고랍니다. 새로운 사람에게 관심가더라도 넘겨보세요.
75年生  늦게나마 귀인을 만나게 될테니 지나친 인연도 다시 한 번 돌이켜보길 바랍니다.
87年生  기대한 결과는 아니여도 만족할만한 결과는 나올테니 스스로 칭찬해줘야 해요!
99年生  이루고 싶은 막연한 꿈은 하루만 잠시 넣어두고 오늘은 현실에 더 집중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원하지 않는 일이라도 내게 주어진 일이라면 싫은 티는 벗어내고 성심껏 해봐요.
52年生  마무리가 미흡하다면 업무의 연장선이 될 수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길 바라요.
64年生  마음먹은대로 행동에 옮겨봐도 좋은 하루랍니다.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겠어요.
76年生  꾸밈없는 모습으로 다가가야 사람이 따라줄테니 나를 너무 꾸미려하진 말아요~!
88年生  노력해서 안 될 일은 없답니다. 본전이라도 보겠다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답니다.
00年生  하루를 허투로 쓰지 말아요. 활력이 넘칠수록 더욱 계획적인 하루가 필요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좋지 않은 일이 발생했더라도 액땜했다 생각해봐요. 더 큰일을 막아줬을 거에요.
53年生  단기적인 결과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으니 끈기있게 도전하는 자세가 좋아요.
65年生  복권 한 장 구입은 어떨까요? 하루종일 설레고 기분 좋은 일이 많을 수 있어요.
77年生  생각했던 결과를 얻지 못하였더라도 본전은 할 수 있는 운이니 걱정하지 말아요.
89年生  내 사람을 챙기기에도 바쁜 날이니 날 시기하는 사람들은 무시해도 괜찮습니다.
01年生  익숨함에 속더라도 소중함을 잊지 않는 지혜가 필요한 날이니 감사하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무슨 일을 하던 사전준비가 잘 되어 있어야 합니다. 꼼꼼하게 알아보고 하세요!
54年生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놓쳤던 부분을 다시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66年生  두 가지 다 잡으려 애쓰다 다 놓칠 수 있답니다. 한 가지에 집착하는게 좋습니다.
78年生  다른 사람들을 보고 자격지심 가질 필요 없답니다. 지금도 충분히 잘났습니다~!
90年生  양보한다면 지금 당장의 싸움도 사그라드네요. 먼저 물러나도 아무렇지 않아요.
02年生  시작은 미약해으나 끝은 창대한 하루네요. 밤 늦게까지 여유를 잃지 말아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먼저 하는 사람이 임자네요. 아이디어가 떠올랐다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줘요.
55年生  무엇이든지 급하게 행동하면 될 것도 안 된답니다. 마음의 여유가 중요하답니다.
67年生  협조를 구하며 빨리 가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길게보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79年生  세상에 혼자 남겨진 기분은 빨리 떨쳐버리세요. 곁에 있는 사람이 서운해하네요.
91年生  스트레스를 주변 사람들에게 풀지 말아요. 맛있는 음식과 맥주 한 캔은 어때요?
03年生  오늘은 나서지 말고 스스로 몸을 사려보세요. 조용히 지내는 것이 유리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욕심을 부리면 쌓아왔던 일들일 무너질 수 있으니 조금만 내려놓는게 좋습니다.
56年生  바쁜 하루가 되겠지만 주변 사람들도 챙겨가며 내 일도 해가는게 중요하답니다.
68年生  간, 쓸개 다 빼줄 것 같지만 아닌 사람이 더 많습니다. 너무 믿지는 않길 바라요.
80年生  윗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지는 하루에요. 혹 다툼이 있었다면 화해를 청해보세요.
92年生  우물쭈물 하다가는 좋은 이야기들을 놓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보세요.
04年生  문득 떠오른 사람이 있다면 문자 한통이라도 좋으니 먼저 연락해보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재촉하지만 않는다면 좋은 성과가 있는 하루에요. 천천히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57年生  순조롭지 못한 일에 역정을 낸다면 더 어긋날 수 있으니 침착하게 기다려보세요.
69年生  작은 것에도 감사함을 느껴보세요. 사소한 시비정도는 그냥 넘어갈 수 있습니다.
81年生  절망하기엔 아직 이르답니다. 아직 충분히 변명하고 오해를 풀 시간이 있답니다.
93年生  기존에 하던 방식보다 새로운 것과 조합이 필요한 날이니 변화를 줘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원하는 일을 이루고자 한다면 약속을 잘 지키고 신용을 지켜내는게 우선입니다.
58年生  주변의 솔깃한 이야기에 넘어가면 손해는 나만 있어요. 소신을 꼭 지켜야 해요.
70年生  모임을 통해 좋은 대인관계를 가질 수 있겠습니다. 귀찮더라도 나가야 한답니다.
82年生  낄끼빠빠가 중요한 하루네요. 내가 있을 자리가 아닐테니 아쉬워하지 말아요~!
94年生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다른 무엇도 아닌 나 자신이니 나를 먼저 챙겨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도움의 요청이 있다면 기꺼이 손을 잡아주세요. 나에게도 득이 되어 돌아옵니다.
59年生  동서남북으로 동료들이 있어 든든한 날이네요. 말은 해야 얻어지는 것도 많아요.
71年生  싸움을 만들지 않기 위해선 다른 사람의 의견도 받아들이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83年生  오뚜가 같은 모습으로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나의 근성이 빛을 발하는 하루에요.
95年生  나의 착한 심성을 건드리는 사람이 있더라도 무시하고 인내하는게 중요합니다!


11월 6일

쥐띠 운세
36年生  섣부른 선택이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니 큰 돈을 쓸땐 좀더 신중해야 합니다.
48年生  동년배들 사이에서 돋보일 수 있는 날이니 빠져있지 말고 먼저 리드해보세요!
60年生  시간을 내어 주변을 정리하며 시작보다 마무리에 더 에너지를 쏟아보길 바라요.
72年生  뜻하지 않은 재물이지만 쉽게 나갈 수 있는 돈이니 너무 믿지말고 아껴두세요.
84年生  사소한 다툼이 시간 지나서도 계속 생각난답니다. 지금 바로 해결하길 바라요.
96年生  간절하 마음이 있다면 상대방도 알아줄 거에요. 전전긍긍할 필요 없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생각하기도 싫은 일에 맞닥뜨렸을 땐 모든 것을 잊고 밖으로 나가보길 바라요.
49年生  자신감이 없다면 무슨 일이든 그림의 떡이랍니다. 자신감부터 장착해야 합니다.
61年生  산에 가야 꿩을 잡을 수 있답니다. 결과를 위해 노력에 박차를 가하는 날 되세요.
73年生  세상을 얻은 것만 같은 하루네요. 뜻밖의 금전적인 이익으로 웃을 일이 많아요.
85年生  매사에 긍정적으로 바라본다면 안 좋은 운도 좋은 운이되어 돌아올게 분명해요.
97年生  천원도 소중한 하루에요. 작은 것에도 만족하는 하루가 될 수 있도록 신경써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 내가 한 나의 선택이 최고의 선택이 되는 하루랍니다. 귀를 닫길 바랍니다.
50年生  마음에 안드는 구석이 있더라도 이왕 이렇게 된 것 기분좋게 생각하길 바랍니다.
62年生  풀리지 않는 일이라고 화내지 말고 꼼꼼하게 살펴 조금씩 답을 찾아가길 바라요.
74年生  몸과 마음의 평안을 유지해보세요. 내가 평안해져야 모든 일이 순조로워져요~!
86年生  이루기 어려운 큰 꿈보다는 작은 목표부터 차근차근 이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98年生  손해보지 않기 위해서는 지나친 욕심을 넣어둬야 합니다. 본전이라도 잡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결정만 하고 행동하지 않는다면 이뤄지지 않죠. 이젠 첫 걸음을 떼야 한답니다.
51年生  미련과 시련을 참아낼 수 있어야 합니다. 후엔 달달한 열매를 맛볼 수 있어요.
63年生  돈이 오고가는 중요한 결정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피해를 줄일 수 있겠습니다~!
75年生  오늘 하루를 알차게 보내려 노력해야 한답니다. 아니면 하루가 길게 느껴져요!
87年生  뜻하지 않은 곳에서 뜻밖의 만남이 있겠습니다. 좋은 관계로 발전될 수 있어요.
99年生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아주 좋은 하루네요. 일단 첫 발부터 내딛어야 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가 제일 불리하다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알고보면 내가 제일 나은 자리에요.
52年生  도가 지나치면 무거운 응징이 기다리고 있을테니 적정선은 꼭 지켜주길 바라요.
64年生  아랫사람을 대해야 한다면 오늘은 채찍보다 당근을 줘가며 움직이는게 좋아요.
76年生  마음이 급하면 하던 일도 삐걱댈 수 있습니다. 급할 수록 천천히 돌아가야 해요.
88年生  오늘 스트레스를 푸는 좋은 방법은 드라이브네요. 어디든 떠나보길 바랍니다!
00年生  휴식을 취한 다음 업무를 보는게 좋습니다. 스트레스로 집중이 안 될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문자상으로는 싸움이 오히려 커질 수 있으니 오늘은 직접 얼굴을 봐야 합니다.
53年生  다툼에 휘말릴 수 있답니다. 함부로 판단하지 말고 신중하게 생각하길 바라요.
65年生  색안경을 빼고 세상을 바라본다면 더 아름다운 풍경을 마주할 수 있겠습니다.
77年生  인간관계까지 놓칠 수 있으니 오늘의 일은 오늘, 나의 일은 내가 하는게 좋아요.
89年生  겸손하지 않을 때에 생각지 못한 어려움이 찾아오는 것이니 항상 겸손하세요!
01年生  스스로 만족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지만 오늘만큼은 내 상황에 만족해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하루를 보낸다면 무슨 일이든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이에요.
54年生  눈 앞의 이익은 언제든 날 배신할 수 있답니다. 내 것을 지키는 것에 더 힘써봐요.
66年生  쓸데없는 고집은 오히려 타인의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상황을 봐가며 움직여요.
78年生  앞으로의 관계를 위해서라도 오늘의 다툼에서는 적당한 합의점을 찾아보세요!
90年生  욕심부리다 한 마리 토끼만 잡을지도 모르지만 한 마리 토끼라도 만족해야 돼요.
02年生  주변 분위기에 맞는 순발력이 필요한 하루에요. 분위기를 주도해봐도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친구와의 금전거래만 주의한다면 모든 운이 동시에 만나는 매우 좋은 하루에요.
55年生  좋은 기회를 그저 떠나보낼 생각인가요? 주저하지 말고 지금 바로 잡아야 해요.
67年生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안부 연락을 하는 날로 보내보길 바라요.
79年生  기회는 매번 오는 것이 아니지요. 그러니 기회라 느껴진다면 바로 잡아두세요!
91年生  달콤한 말에 속아 함정에 빠질 수 있을테니 한번 더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03年生  필요할 때만 나를 찾는 사람이 있다면 빨리 냉정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수입이 있는 만큼 소비도 많은 하루에요. 기분좋게 지출할 수 있다면 괜찮아요.
56年生  주변의 환경에 휘둘리지 말아요. 내가 원하는 일을 하더라도 운이 따라줍니다.
68年生  오늘은 칭찬이 있거나 금전적인 여유도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집중하길 바라요.
80年生  내 의견보단 남의 뜻대로 움직여 보세요. 내게 유리한 일들이 많은 하루에요~!
92年生  눈 앞에 보여지는 성과는 다소 작을지라도 사람 관계를 얻었으니 나쁘지 않아요.
04年生  생각보다 평범하게 산다는건 어렵겠습니다. 너무 한탄하거나 좌절하지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스트레스는 묵혀두면 병이 되지요. 오늘 받은 스트레스는 오늘내로 풀어야해요.
57年生  허무한 하루가 될 수도 있을테니 스스로에게 하는 칭찬을 아끼지 않길 바랍니다.
69年生  무심코 뱉은 말이 상처가 될 수 있답니다. 다시 한 번 생각하고 행동하길 바라요.
81年生  여러 방면에서 좋은 상황이 기다려지는 하루네요. 만족스러운 하루가 되겠어요.
93年生  다른 의견에 무조건 찬성하지는 말아요. 나만의 소신을 지키는게 중요하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남을 위해 투자하면 더 많이 잃을 수 있답니다. 나를 위한 투자가 필요하답니다.
58年生  오늘은 주변 의견에 신경쓰지 말고 내 고집대로 끝까지 밀고나가보길 바랍니다.
70年生  이걸 내가 왜 해야하지? 라는 생각은 결과도 미흡해요. 우선은 열심히 해봐요~!
82年生  욕심부렸던 과정들이 나의 결과로 돌아오는 날이니 목표를 좀더 높게 잡아봐요.
94年生  주위와 화합만 잘 될 수 있다면 나의 뜻을 찬란하게 펼칠 수 있는 좋은 하루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우선순위를 먼저 정해야 합니다. 작은 일이라도 놓치지 않도록 집중해보세요~!
59年生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답니다. 그 실수가 반복되지 않게 신경쓰는게 중요합니다.
71年生  고민에 치여 힘들어하지 말아요. 취미나 여가생활을 통해 잠시 잊어도 좋습니다.
83年生  관심가는 일이 있더라도 해야 할 일을 제쳐두면서까지 신경쏟지는 말아보세요.
95年生  당장 좋은 것이 앞에 있더라도 후에는 더 좋은 것이 있으니 더 참아보길 바라요.


11월 7일

쥐띠 운세
36年生  실행에 옮기지 못했던 일들이 있다면 오늘이 날입니다. 더이상 미루지 말아요.
48年生  무엇이 더 중요한가를 잘 생각해야 돼요. 시간절약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에요.
60年生  믿었던 일들에 발등 찍힐 수 있답니다. 잘 아는 일이라도 여러번 확인해보세요.
72年生  주변 분위기가 가라 앉았다면 내가 먼저 분위기 메이커가 되어 나서야 합니다!
84年生  작게작게 모아오던 것이 오늘에서야 이루어지는 날이니 뿌듯한 하루겠습니다.
96年生  오늘은 오전의 시간이 길합니다. 흐지부지하게 오전 시간을 날리진 말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실 배움에는 끝이 없지요. 평소 하고 싶었던 공부를 시작해봐도 좋겠습니다.
49年生  자그마한 실수라도 어영부영 넘어가지 말고 오늘 바로 잡아주는게 중요합니다.
61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유하게 잘 넘겨보길 바랍니다.
73年生  실수가 잦아지는 하루랍니다. 빠뜨린 것은 없는지 두 번 세번 체크하길 바라요.
85年生  조금 손해본다는 느낌이 있더라도 안전하게 가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97年生  과로나 과음은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내일을 위해서라도 오늘은 자중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괜한 싸움이 일어날 수 있으니 피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피하는게 유리합니다.
50年生  오늘의 일은 오늘 처리해야 합니다. 피곤해도 성과가 좋은 뿌듯한 하루겠습니다.
62年生  어디선가 벌금의 냄새가 나고 있네요. 교통법규는 언제 어디서든 꼭 지켜주세요.
74年生  누군가 나를 자꾸 찾아오네요. 몸은 피곤해도 마음은 뿌듯한 하루가 될 거에요!
86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모범이 되어주길 바라요. 나를 보며 따라주는 사람들이 많네요.
98年生  지금의 희망이 부족하다고 내일의 희망이 없는건 아니랍니다. 정신을 차려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방해꾼이 나타나도 경쟁하려 하지 말아요. 곧 떠나갈 방해꾼이니 무시해야 돼요.
51年生  기쁨이 넘치는 하루랍니다. 누군가의 작은 실수가 있더라도 웃어 넘겨보세요~!
63年生  남의 문제에 참견했다가 좋은 일 없을테니 특히 금전문제는 더욱이 조심하세요.
75年生  가진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으니 내 것 하나라도 잘 간수하는게 더 중요하답니다.
87年生  뛰는 놈 위에 잠자코 날던 놈이 모습을 드러낼 수 있으니 방심하지 않길 바라요.
99年生  나에게 이득인지 살펴보기 보단 이것이 과연 옳은 일인지부터 살펴봐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래 된 친구가 오늘 나의 결정적인 해결사가 되어줄테니 옛 친구를 찾아보세요.
52年生  내 자리를 지키기 위해 주변 눈치를 잘 살펴야 하니 분위기를 잘 맞춰줘야 해요.
64年生  어디 불편한 곳은 없는지 오늘따라 몸이 이상하진 않은지 미리미리 살펴보세요.
76年生  생각보다 큰 지출로 이어질 수 있으니 허세는 금물이에요. 지갑은 넣어두세요~!
88年生  언젠가 나에게 도움되는 주변 사람들일테니 대인관계를 잘 유지해보길 바라요.
00年生  내 촉이 나쁘지 않는 하루네요. 자신있게 의견을 밀고 나가봐도 나쁘지 않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변덕이 심하면 몸도 마음도 무거운 하루랍니다. 중심을 잘 지키는게 중요합니다.
53年生  내 밥그릇은 스스로가 챙겨야 한답니다. 남보다 나를 먼저 챙기는 날 되어보세요.
65年生  이럴 때만 찾아오네.. 하는 사람이 있다면 정신건강을 위해서도 모른 척 하세요!
77年生  소중한 인간관계가 무너질 수 있으니 미리미리 시간과 약속을 체크하길 바라요.
89年生  윗사람들의 말을 귀담아 들어야 한답니다. 반가운 소식이 준비되어 있겠습니다.
01年生  서로간의 믿음이 중요한 하루랍니다. 콩 한쪽이라도 옆 사람과 나눠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가 먼저 손 내민다면 상대방도 흔쾌히 응해주며 함께 협력할 수 있을 거에요!
54年生  사소한 오해가 쌓여 폭발할 수 있으니 가까울수록 더욱 선을 지켜주길 바라요.
66年生  좁은 하늘만 보던 우물 안의 개구리가 싫다면 스스로에게 변화를 더해야 돼요.
78年生  못다한 지난 일은 잊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와 미래에 더 관심가져봐요.
90年生  얕은 꾀를 쓰지 말아요. 정직한 태도이냐 아니냐가 하루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02年生  오늘은 동쪽에 행운이 숨어있어요. 약속이 생긴다면 집에서 동쪽으로 향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1%의 희망이 99%의 실패가 될 수 있으니 확실함 없는 일은 과감히 포기하세요.
55年生  금전운이 나를 향해 오고 있으니 치고 빠지는 타이밍을 잘 잡아보길 바랍니다~!
67年生  성공의 짜릿함을 맛볼 수 있는 하루랍니다. 원하는 목표를 높게 잡아도 좋아요.
79年生  나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의 말을 한 번쯤 의심할 수도 있어야 해요!
91年生  선물이나 현물보단 진심이 담긴 따뜻한 말 한마디를 건네보는게 더 중요합니다.
03年生  빠른 마무리가 좋지만은 않습니다. 조금 늦더라도 꼼꼼하게 확인하는게 옳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아무도 나를 알아주지 않는다고 속상해하지 말아요. 곧 치유될 수 있겠습니다.
56年生  내 잘못을 묻어둔 채 남탓만 하다간 돌이키기 어려운 시간이 생길 수 있습니다.
68年生  막중한 일을 맡을 수 있습니다. 불편한 자리라면 억지로 임하지 않아도 됩니다.
80年生  해결 안 된 복잡한 일들은 운동이나 드라이브를 통해 잠시 미뤄봐도 좋습니다.
92年生  백마디 말보다 행동이 중요합니다. 지키지 못할 일들은 벌이지 않는게 좋아요.
04年生  결정장애가 있진 않나요? 그렇다면 처음 들었던 생각이 정답이니 고민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욕심 부리지 말고 달콤한 말에 속지도 말아요. 더 큰 이익을 얻는 방법이랍니다.
57年生  누군가 내 자리를 넘보고 있습니다. 경계를 놓치지 말고 내 자리를 지켜보세요!
69年生  걸어오는 시비를 막기 위해서라도 스스로 솔선수범하며 모범을 보이길 바라요.
81年生  미래를 위래서라도 넓게 돌아가는 길보다는 좁은 지름길을 택해봐도 좋습니다.
93年生  일시적인 어려움에 넘어지지 말고 다시 일어나세요. 7전 8기를 생각해야 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투자는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모든 일들은 문서작성으로 하는게 좋습니다.
58年生  오늘은 앞만 바라보는 토끼말고 주위를 둘러보는 거북이가 되어보길 바랍니다.
70年生  실수로 이어질 수 있으니 넘치는 흥은 봉인시키세요. 진중한 모습이 유리합니다.
82年生  마른 땅에도 단비는 내리고 있답니다. 지금 당장 어렵더라도 포기하지 말아요~!
94年生  주변 분위기나 상황을 빨리 눈치채고 재빠르게 행동해야 콩고물이라도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 뜻대로 밀고 나가도 결과는 좋을테니 오늘 고집 한 번 부려보는건 어떨까요?
59年生  내게 안 좋은 영향을 주는 사람들을 잘 걸러보길 바랍니다. 빠른 손절이 좋아요.
71年生  이리저리 휘둘리지 말고 나의 생각과 의견을 분명하게 밝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83年生  투자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신경쓰지 말고 계속 기다리는 사람이 승리한답니다.
95年生  현실은 노력에 따라 충분히 바뀔 수 있어요. 현타가 왔더라도 개의치 말아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