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겨울방학맞이 기초 끝장팩 100% 무료 배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 겨울방학맞이 기초 끝장팩 100% 무료 배포 이벤트 진행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12.21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은 9급 공무원 겨울방학 맞이 기초 끝장팩 100%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은 9급 공무원 겨울방학 맞이 기초 끝장팩 100%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무원이 겨울방학을 맞아 9급 공무원 기초 과목 끝장팩을 100%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21일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 기초 끝장팩을 매일 선착순 100분께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라며 "12월 21일 이후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고 말했다.

먼저 에듀윌 공무원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듀윌 공무원 국어 기초문법 끝장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교재는 실제 합격생이 작성한 필기 노트로 구성됐고 최신 출제 트렌드를 반영해 직접 선별한 핵심문법 내용 들을 담고 있다.

이어 이벤트 참여자는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도식화된 기초 문법과 문법 개념을 완성시킬 연습문제 등을 담은 9급공무원 영어 과목 '30일 완성 쌩기초 영문법' 교재와 실전 대비를 위한 사료형 문제를 수록한 한국사 과목 '빈출사료 캘린더' 교재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에듀윌 공무원은 9급공무원 기초 끝장팩 리뷰를 커뮤니티와 SNS에 남겨주신 분들께 무료 특강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리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듀윌 공무원이 진행하는 겨울방학 맞이 9급 공무원 기초 과목 끝장팩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5년 간 깨지지않은 기록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다. 또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