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민주당 시의원 일동, 대선 필승 결의대회 가져
상태바
고양시의회 민주당 시의원 일동, 대선 필승 결의대회 가져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2.01.06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명 민주당 소속 의원 전원 참석... 이재명 후보를 중심으로 대선 필승 다짐
고양시의회 민주당 의원들은 6일 시의회 영상회의실에서 대선 필승 결의대회를 갖고 이재명 후보를 중심으로 대선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사진=고양시의회)copyright 데일리중앙
고양시의회 민주당 의원들은 6일 시의회 영상회의실에서 대선 필승 결의대회를 갖고 이재명 후보를 중심으로 대선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사진=고양시의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고양시의회 민주당 의원들은 6일 시의회 영상회의실에서 대선 필승 결의대회를 갖고 이재명 후보를 중심으로 대선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날 대선 필승 결의대회에는 민주당 조현숙 원내대표, 이길용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17명의 민주당 소속 의원 전원이 참석했다.

이들은 대선 필승 결의문을 통해 "민주당은 오직 국민과 민생만 바라보겠으며 위기에 강한 유능한 경제대통령, 민생대통령을 탄생시켜 국민과 함께 앞으로 나아가고 국민을 위해 제대로 일하겠다"고 밝혔다.

시의원들은 또한 "2018년 시민의 부름을 기억하며 더 겸허하고 진중하게 초심으로 거듭나 낮은 자세로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더 소통하며 시민 곁에서 더불어 함께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