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을 자유롭게 즐긴다... '인천투어패스 통합권' 출시
상태바
인천을 자유롭게 즐긴다... '인천투어패스 통합권' 출시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2.05.0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8시간 동안 인천 주요 관광지와 가맹점 등 40여 곳 즐길 수 있어
인천투어패스 통합권 자유이용시설(왼쪽) 및 인천투어패스 모바일 티켓 이용 안내(오른쪽). (자료=인천관광공사)copyright 데일리중앙
인천투어패스 통합권 자유이용시설(왼쪽) 및 인천투어패스 모바일 티켓 이용 안내(오른쪽). (자료=인천관광공사)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인천의 관광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형 '인천투어패스 통합권'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시와 공사는 최근 다양해지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인천투어패스를 통해 사용자들이 보다 많은 인천 관광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의 관광시설 2개를 연계한 테마형 상품에서 인천 전역을 아우르는 자유이용권형 상품으로 새롭게 개편했다.

'인천투어패스 통합권'은 티켓 하나로 48시간 동안 인천의 주요 관광지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상품이다. 투어패스 참여 관광시설을 패스 하나로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가성비와 사용성이 대폭 향상됐다는 평가다. 

특히 사용자는 위치기반 기술이 적용된 모바일 티켓을 통해 이용가능한 시설을 거리 순으로 확인할 수 있고 티켓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할인가맹점 등 총 40여 개의 즐길 거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그밖에도 한 곳에 오래 머물며 1개 시설만 이용하거나 특정 시설을 1회 이상 추가로 이용하고자 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단독권'과 강화 체험시설을 연계한 '패키지권' 등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춘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공사 국내관광팀 한아름 팀장은 "일상 회복에 맞춰 고객 니즈 및 업계 의견을 반영해 인천투어패스 상품을 대폭 개편했다"며 "새로워진 투어패스로 인천 전역에서 균형 있는 소비가 이뤄지고 관광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투어패스 상품 정보 및 이벤트 상세내용은 '인천투어패스 공식 홈페이지(https://www.ictourpas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용 관련 문의는 인천투어패스 운영단(☎ 1522-2089)로 하면 된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