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안전슬로건 공모... 안전의식 제고
상태바
코레일유통, 안전슬로건 공모... 안전의식 제고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3.04.2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 임·직원 대상으로 5월 7일까지 공모... 안전슬로건 창안
코레일유통이 4월 24일부터 5월 12일까지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슬로건을 공모한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코레일유통이 4월 24일부터 5월 7일까지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슬로건을 공모한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기자]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해온 모빌리티 서비스기업 코레일유통이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슬로건 공모로 안전의식을 드높인다.

코레일유통은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해 안전슬로건을 사내 임·직원 대상으로 공모한다고 24일 밝혔다.

공모주제는 안전보건 경영가치를 담고 안전의식을 높이고 안전사고의 사전예방과 즉시성 있는 조치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내용이다.

공고기간은 4월 24일부터 5월 7일까지다. 각 소속별로 안전슬로건을 취합, 접수해 내부 심사를 거쳐 입상작에 대해 포상할 계획이다.

심사대상작은 적합성 검토 뒤 선호도 조사를 통해 득표순으로 20건을 선정하며 내부 심사위원회를 열어 6개 작품을 선정해 최종 심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상작 포상은 모두 26명에 대해 부상 및 안전보건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입상작은 대·내외 안전문화 확산 홍보 등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전사적으로 안전의식을 높이고 안전사고 예방 등을 위하여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슬로건을 공모한다"라며 "국민들께 보다 안전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