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 A', 홈페이지, 유튜브 공식채널 오픈
상태바
'miss A', 홈페이지, 유튜브 공식채널 오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6.2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악그룹 'miss A' 멤버.
ⓒ 데일리중앙
음악그룹 miss A(미쓰에이/ 페이, 지아, 민, 수지 씨)가 '공식 홈페이지(www.aq-ent.com)' 및 '유튜브 공식채널(www.youtube.com/missa)'을 공개했다.

데뷔를 앞두고 전격 오픈 한 홈페이지에는 'miss A' 네 명의 각 멤버 별 사진이 처음 공개,돼 베일에 쌓였던 'miss A'의 모습이 29일 현재, 온라인에서 급속히 번지고 있다.

또한 'miss A'는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데뷔와 동시에 유튜브에 아티스트 공식 파트너채널을 오픈했다.

아울러 삼성의 중국 캠페인을 통해 이전에 공개됐던 애니콜 캠페인 뮤직비디오인 '다시 사랑'과 더불어 miss A 멤버들의 파워풀 한 댄스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공개한 영상에는 파워풀한 댄스실력으로 JYP엔터테인먼트가 중국에서 직접 선발해 국내에서 3년 이상 트레이닝을 거치며 유명세를 치른 지아(Jia)씨와 초등학생 때 선발돼 그 동안 음악그룹 '소녀시대' 멤버 효연씨와의 댄스 연습 동영상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Rain(비, 본명 정지훈씨)과 함께 했던 공중파 TV에서의 댄스 대결 등을 통해 댄스신동으로 불리웠던 민(Min)씨가 처음으로 함께 등장해 댄스 대결을 벌여 데뷔 이들 무대에 대한 기대치를 상승시켰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